기사 메일전송
크리스마스! 저소득 아동·청소년과 케이크 만들기 체험’ - 평택시 세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 기사등록 2018-12-17 16:46:32
기사수정

 평택시 세교동지역사회장보장협의체는 저소득 아동과 청소년 21명을 대상으로 지난 15일,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민관협력사업의 일환으로 크리스마스를 맞아 저소득 아동과 청소년이 가족과 따뜻한 성탄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직접 생크림을 만들고 케이크를 장식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체험에 참여한 아동은 “처음 케이크를 만들어보는데 재미있었고 어서 엄마, 아빠에게 보여드리고 싶다”며 소감을 말했고 다른 아동과 청소년들도 ‘나만의 케이크’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를 진행한 박경숙 민간위원장은 “각자 개성 있는 다양한 모양의 케이크가 나왔다”며 “이렇게 만든 케이크를 집에 가서 가족과 함께 맛있게 먹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영임 세교동장은 “취약 아동·청소년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6866
  • 기사등록 2018-12-17 16:46:3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 제101회 총회 개최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회장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이하 협의회)는 3월 27일 충청남도 보령머드테마파크에서 제101회 총회를 열고 주요 교육 현안을 논의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직업계고 외국인 유학생 취업비자 발급 건의 ▲교육용 전기요금 단가 인하 요구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개정 건의 등 6개 안건을 .
  2. 유영일 경기도의원, 안양시 유니버설디자인 사업 착수보고회 참석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유영일 부위원장(국민의힘, 안양5)은 28일 안양6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옛 농림축산검역본부 부지 내 유니버설디자인 사업’ 착수보고회에 참석해 안양시 교통약자를 위한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당부했다. 당초 안양시는 ‘경기도 2025년 유니버설디자인 사업’ 대상지에 포함되었다가 예산안이...
  3. 경기도의회 이병길의원 , 제15회 남양주시사회복지사대회 참석 경기도의회 이병길 의원(국민의힘, 남양주 7)은 3월 31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5회 남양주시사회복지사대회에 참석해 지역 사회복지사들과 따뜻한 인사를 나누고, 그간의 헌신과 노고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이날 행사는 남양주시사회복지사협회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사회복지사 선서와 표창 수여식, 문화공.
  4. 선고기일 앞둔 정국, 더는 국민을 시험하지 말라 요즘 오산 시내를 걸어보면 ‘임대문의’가 붙은 빈 상가들이 부쩍 늘었다. 문을 닫은 가게 앞에서 발걸음을 멈추는 시민들의 표정은 무겁기만 하다. 장사가 안 돼 접었다는 말이 이제는 낯설지도 않다. 정치가 혼란한 사이, 민생은 이렇게 서서히 무너지고 있다. 하지만 정치권은 여전히 각자의 계산에만 몰두하고 있다. “국민을 ...
  5. 화성시 공동주택 방범 및 소방교육, 성황리에 마무리 화성시 주택관리과가 주관한 ‘공동주택 방범 및 소방교육’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교육은 공동주택 단지 내 범죄 및 재난·재해를 예방하고, 현장 중심의 안전 교육을 통해 응급상황 발생 시 대응 능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2일 화성시 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에는 시설물 안전관리 책임자 및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