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소영의 키다리 총각 성준, 유일하게(?) 멀쩡한 남자의 스윗한 행보 - ‘아줌마’, ‘재복 삼촌’이라는 투박한 애칭과 달리 늘 변함없이 고소영 곁을 지키는 키다리 총각 성준
  • 기사등록 2017-04-11 16:42: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 ‘완벽한 아내’ 성준이 고소영의 지친 마음을 감싸 안으며 키다리 총각의 스윗한 행보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에서는 강봉구(성준)가 까도 까도 끝이 없는 이은희(조여정)의 실체에 튼튼했던 멘탈이 조각난 심재복(고소영)을 따스히 위로하며 설렘과 힐링을 동시에 선사했다. 기자간담회에서 “제 캐릭터가 키다리 아저씨인데, 앞으로 키가 더 커볼 생각이다”라고 했던 말 그대로였다.

첫사랑 차경우(신현준)는 은희의 돈에 매수당했고, 전남편 구정희(윤상현)는 성공에 눈이 멀어 거짓말을 하는 바람에 가뜩이나 심란한 인생이 더욱 힘들어진 재복. 하지만 재복의 전 직장 상사에서 믿음직한 동료로 거듭난 봉구는 의지할 곳 하나 없는 그녀를 적극적으로 돕고, 늘 같은 자리에서 지켜봐주며 큰 힘을 주고 있다. 모든 미스터리를 홀로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했던 재복에게 든든한 ‘내 편’이 되어준 것.

지난 13회분에서도 하나씩 밝혀지는 은희의 정체에 혼자 심란해하고 있을 재복을 불러내 맥주 한 캔을 내밀며 잠시나마 숨통을 틔워준 봉구. “나 진짜 열심히 살았는데. 나한테 왜 이런 일이 생기는 건지 모르겠다”며 눈물을 흘리는 재복에게 “심재복씨 잘못한 거 없어요. 세상이 더러운 거지. 사람 욕심이 흉한 거고. 잘해왔잖아요. 앞으로도 잘 버틸 거고. 나도 있고”라며 눈물을 닦아줬다. 옆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재복에게 위안을 주는 봉구의 존재감에 앞으로가 기대되는 순간이었다.

은희와 담판을 지으려는 재복에게 나타나 “오늘 1층 아줌마랑 맞짱뜬다 그랬죠”라며 걱정하더니, “그럼, 근처 있을 테니까 여차하면 콜?”이라고 안심시키고, 장난스레 가슴을 탕탕 치며 “내가 그쪽 편. 오케이?”이라는 긴장을 풀어준 봉구. ‘아줌마’, ‘재복 삼촌’이라는 투박한 애칭과 달리, 누구보다 재복을 걱정하고 아껴주고 있음이 느껴지는 대목이기도 했다.

정규직 전환에서 탈락한 재복 몰래 로펌 대표에게 일침을 날리고, 매번 티격태격하지만, 변함없이 곁에서 힘이 되어주며 진짜 다리긴 키다리 총각 봉구의 설렘을 극대화시키고 있는 성준. 돈 많은 여성만 밝히던 과거와 달리, 이상형 하한선에도 미치지 않던 재복을 신경 쓰고, 계속 다가가는 봉구의 스윗한 활약으로 미스터리의 소용돌이 속에서 설렘을 선사하고 있는 ‘완벽한 아내’. 오늘(11일) 밤 10시 KBS 2TV 방송.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9367
  • 기사등록 2017-04-11 16:4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영진 의원 , 전관 유착 유혹이 강한 조직인만큼 이해충돌 조치 제대로 진행해야 전관 세무사로부터 뇌물을 받은 대구지방국세청 직원 5 명이 유죄를 선고받은 가운데 국세청이 이해충돌 회피 조치가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김영진(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3 일 국세청으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2~2024 년 사적 이해관계자 신고 · 신청 1,254 건 중 직무 재배정 등 조치를 취한 건은 불과 4...
  2. 수원시, 사회복무요원에게 AI 코파일럿으로 최신 교육 장착!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이상균)는 지난 23일~24일간, 구청 정보화 교육장에서 팔달구 사회복무요원 47명에게 생성형 인공지능(AI) 및 코파일럿 활용법 교육을 실시했다. 특히, 코파일럿은 웹페이지, 동영상, 보고서 작성뿐만 아니라 나만의 노래 만들기도 가능해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다양한 AI 기술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MZ세대..
  3. 오산시, 제36회 오산시민의 날 기념식 “민선 8기 시장 직을 처음 시작할 때 ‘오산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란 슬로건을 천명했던 초심을 잊지 않고 24만 시민 여러분과 함께 손잡고 꿈을 이뤄나가겠습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24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36회 오산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통해 50만 자족형 커넥트시티 도약의 초석을 탄탄하게 구축하.
  4. 필리핀 카팔롱 시장, 이화장서 이승만 전 대통령 며느리 조혜자 여사 만나 (사)세계여성평화그룹(IWPG) 글로벌 1국(글로벌국장 전나형)이 지난 20일 ‘2024 세계여성평화 콘퍼런스’에 참석한 마리아 테레사 로요 팀볼(Maria Theresa Royo Timbol) 필리핀 카팔롱 시장과 함께 이승만 기념관인 ‘이화장(梨花莊)’을 찾아 이승만 전 대통령 며느리 조혜자 여사를 만나 환담을 나눴다. 조혜자 여사는 여성이 외국에 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