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SBS 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극본 안홍란, 연출 김효언)의 이인이 회사에서 함형기를 쫓아내려는 마음을 엿보였다.

아침극 ‘아임쏘리 강남구’(이하 ‘강남구’) 13일 59회 방송분에서는 도훈(이인 분)이 모혁(함형기 분), 희주(김주리 분)와 함께 신제품에 관한 회의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기서는 잠시 희주가 자리를 비운 사이 도훈과 모혁은 “말단사원 끗발이 대단하네”, “그래봤자 회장 아들 끗발 보단 못하지”라는 편한 호칭과 함께 약간의 신경전이 오갔다.

때마침 희주가 다시 들어와서는 회의내용에 대해 핸드폰으로 녹음한 걸 들려줬는데, 이때 둘은 반말 대화를 들키고 말았던 것. 이에 궁금해하는 희주를 향해 도훈은 “보육원에서 자라서 잘 알지만, 사람들이 알면 불편할까봐 그랬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후 도훈은 모혁을 향해 회사를 그만두라고 종용했지만, 모혁은 “형 회장 될 때까지 열심히 도울 테니까 지켜 봐 줘”라며 전혀 퇴사의 뜻이 없음을 밝혔고, 결국 화가 난 도훈은 태진(이창훈 분)을 향해 “모혁이를 내쫓아야겠습니다”라고 강하게 말한 것이다.

모혁의 경우, 도훈과는 그동안 친형제처럼 지냈지만, 이후 그가 모아를 내팽개치고는 유력정치인의 딸인 영화(나야 분)와 결혼하자 복수를 결심했다. 이어 사법고시도 포기한 채 티모그룹에 입사한 모혁은 최근 진행된 신제품 PT에서는 좋은 평가를 받았다. 여기에다 그는 신회장(현석 분)으로부터 주식 1%를 증여받기로 약속도 받아 주위사람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이처럼 모혁이 회사에서 무섭게 자신의 입지를 다져가자 도훈은 이번 회에 이르러 내쫓기로 결심한 것이다.

한 관계자는 “도훈이 희주에게 모혁과의 관계를 들키는 순간, 그를 내쫓기로 결정했다”라며 “과연 도훈의 이런 결정을 모혁이 알게 될지, 그리고 어떤 방법으로 도훈을 향해 차근차근 복수를 해나갈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아임쏘리 강남구’는 남편의 재벌 부모를 찾게 되면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와 가족을 위해 성공만을 쫓던 삼류 남자의 치명적이지만 순수한 사랑,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가족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주중에 방송되고 있으며, 60회는 오는 14일 화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6997
  • 기사등록 2017-03-13 16:5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영진 의원 , 전관 유착 유혹이 강한 조직인만큼 이해충돌 조치 제대로 진행해야 전관 세무사로부터 뇌물을 받은 대구지방국세청 직원 5 명이 유죄를 선고받은 가운데 국세청이 이해충돌 회피 조치가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김영진(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3 일 국세청으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2~2024 년 사적 이해관계자 신고 · 신청 1,254 건 중 직무 재배정 등 조치를 취한 건은 불과 4...
  2. 수원시, 사회복무요원에게 AI 코파일럿으로 최신 교육 장착! 수원시 팔달구(구청장 이상균)는 지난 23일~24일간, 구청 정보화 교육장에서 팔달구 사회복무요원 47명에게 생성형 인공지능(AI) 및 코파일럿 활용법 교육을 실시했다. 특히, 코파일럿은 웹페이지, 동영상, 보고서 작성뿐만 아니라 나만의 노래 만들기도 가능해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다양한 AI 기술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MZ세대..
  3. 오산시, 제36회 오산시민의 날 기념식 “민선 8기 시장 직을 처음 시작할 때 ‘오산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란 슬로건을 천명했던 초심을 잊지 않고 24만 시민 여러분과 함께 손잡고 꿈을 이뤄나가겠습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24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36회 오산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통해 50만 자족형 커넥트시티 도약의 초석을 탄탄하게 구축하.
  4. 필리핀 카팔롱 시장, 이화장서 이승만 전 대통령 며느리 조혜자 여사 만나 (사)세계여성평화그룹(IWPG) 글로벌 1국(글로벌국장 전나형)이 지난 20일 ‘2024 세계여성평화 콘퍼런스’에 참석한 마리아 테레사 로요 팀볼(Maria Theresa Royo Timbol) 필리핀 카팔롱 시장과 함께 이승만 기념관인 ‘이화장(梨花莊)’을 찾아 이승만 전 대통령 며느리 조혜자 여사를 만나 환담을 나눴다. 조혜자 여사는 여성이 외국에 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