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최종환 파주시장, 안전점검실시 파주시는 추석명절을 맞아 지난 2일 시민들이 많이 방문하는 장소들을 대상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이 직접 관내 폭염저감시설, 교통안전시설, 관내 관광명소를 찾아 운영현황 및 관리상태를 점검하고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였다.


관내 초등학교 근처에서 옐로카펫·옐로신호등 상태를 점검하고 횡단보도를 건너는 아이들에게 옐로카펫 안에서 대기할 수 있도록 교통지도를 실시했다. 초등학교 앞에서 하교하는 아이들을 교통지도하던 한 어르신은 “그늘막이 없었을 때는 여름철에 폭염으로 활동하기가 힘들었는데 그늘막 설치 후 더위를 피할 수 있어 활동이 수월해져서 즐겁게 활동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마장호수 흔들다리를 방문해 담당자와 함께 와이어 등을 직접 살피며 안전 실태를 점검하고 관광객의 안전확보를 위해 인명구조함, 쿨링포그 등 안전시설 상태를 확인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이번 점검은 유동인구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시민들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실시했다”며 “안전에 대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해 더욱 안전한 파주시를 만드는 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9095
  • 기사등록 2019-09-03 10:16:4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탄지역 안전한 보행 환경 위한 논의 경기도의회 신미숙 도의원(더불어민주당, 화성4)은 4월 2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동탄지역의 결빙 취약구간과 급경사지에 안전한 보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에는 화성시 동탄출장소 교통건설과 과장 등 관련 부서 관계자 3명이 참석해, 특히 작년 겨울철에 인도 및 차도의 경사도가 심한 지역에서 빈번하게...
  2. 비 내리는 봄날, 음악으로 피어난 따뜻한 순간 지난 5일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오산문화원에서 열린 ‘봄! 옥상정원 음악회’가 200여 명의 시민들의 따뜻한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당초 옥상정원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오산문화원 3층 실내 공연장으로 장소가 변경되었고, 빗속에서도 문화에 대한 시민들의 열정은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한발 .
  3.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보호 위한 정책 확대 필요"… 국회 토론회 참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신미숙 의원은 지난 7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제조산업 현장을 지켜온 도시형소공인 현안 2차 토론회」에 참석해 소공인 보호를 위한 다양한 제언을 제시했다.토론회에서는 소공인들의 열악한 경영 환경과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들이 논의됐다. 신미숙 의원은 “경기도는 도 내 제조.
  4. 경기도는 ‘도피처’ 도민은 ‘볼모’?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최근 행보에 대해 많은 도민들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대선 출마를 위한 준비에 집중하는 모습이 과연 경기도지사로서의 책무를 다하는 길일까, 아니면 경기도를 단지 정치적 도피처로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김동연 지사는 최근 미국을 방문해 관세 문제를 논의하며 ‘경제 외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러..
  5. 화성FC, 지역 유소년 축구교실 개최…축구 꿈나무 육성에 힘쏟는다! 화성FC가 지역 유소년들에게 축구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유소년 축구교실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화성시 관내 어린이들에게 축구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화성FC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로 4년째 이어지고 있다.유소년 축구교실은 화성시 관내 초등학생 67명을 선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