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직장운동경기부 오경수 선수 ‘제18회 아시안게임’ 출전
[시사인경제]파주시는 8월에 개최되는 43억 아시아인의 축제인 제18회 자카르타 하계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파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소속 오경수 선수를 격려하는 자리를 27일 마련했다.

오경수 선수는 파주 출생으로 초·중·고를 파주에서 보냈으며 한국체육대학 졸업 후 파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에 입단해 현재까지 맹활약 중이다. 여태성 감독의 지도하에 부상 회복으로 현재의 자리에 오르게 됐으며 100m 개인 최고기록은 10.38초다.

또한 전국규모 대회 및 각종 국제 대회에 한국대표로 출전해 육상 단거리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다. 지난 2014년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에도 출전한 바 있으나 400mR에서 바톤을 놓치는 바람에 아쉽게 메달 사냥에 실패해 이번 대회를 임하는 자세가 더욱 남다르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파주출신 축구 이승모 선수, 배구 이주아 선수도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쳐서 후회 없는 경기가 되길 바란다”며 “45만 파주시민과 전 국민이 한마음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격려했다.

이번 아시안게임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에서 오는 8월 18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6일 동안 45개국이 참가해 40종목 462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0401
  • 기사등록 2018-07-27 14:0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시 공동주택 방범 및 소방교육, 성황리에 마무리 화성시 주택관리과가 주관한 ‘공동주택 방범 및 소방교육’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교육은 공동주택 단지 내 범죄 및 재난·재해를 예방하고, 현장 중심의 안전 교육을 통해 응급상황 발생 시 대응 능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2일 화성시 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에는 시설물 안전관리 책임자 및 ..
  2. 이권재 오산시장, 제69회 오산고등학교 명예졸업장 수여 이권재 오산시장이 오산고등학교 환경개선사업 지원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69회 명예 졸업장을 받았다. 이번 수여식은 지난 3월 28일 오산고등학교에서 진행되었으며, 학교의 교육환경 발전에 기여한 이 시장의 노고를 기리기 위한 자리였다.이 시장은 오산고등학교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했다. 2023년에는 특별교..
  3. 경기도의회 예산정책자문위원회, 경기해양안전체험관 방문 및 재정특강 진행 경기도의회 예산정책자문위원회(위원장 박재용)는 3일 안산에 위치한 경기해양안전체험관을 방문해 해양안전프로그램의 운영 실태를 점검하고, 재정 관련 특강을 진행했다.이번 현장 방문에는 박재용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을 비롯해 박명수 부위원장(국민의힘, 안성2), 이은주 의원(국민의힘, 구리2), 박명숙 의원(국민의힘, 양평1...
  4. 동탄지역 안전한 보행 환경 위한 논의 경기도의회 신미숙 도의원(더불어민주당, 화성4)은 4월 2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동탄지역의 결빙 취약구간과 급경사지에 안전한 보행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에는 화성시 동탄출장소 교통건설과 과장 등 관련 부서 관계자 3명이 참석해, 특히 작년 겨울철에 인도 및 차도의 경사도가 심한 지역에서 빈번하게...
  5. 비 내리는 봄날, 음악으로 피어난 따뜻한 순간 지난 5일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오산문화원에서 열린 ‘봄! 옥상정원 음악회’가 200여 명의 시민들의 따뜻한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당초 옥상정원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오산문화원 3층 실내 공연장으로 장소가 변경되었고, 빗속에서도 문화에 대한 시민들의 열정은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한발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