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 SBS 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극본 안홍란, 연출 김효언)에서 최정후가 계단에서 굴러떨어지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아침극 1위인 ‘아임쏘리 강남구’(이하 ‘강남구’) 26일 89회 방송분은 창고에 갇힌 재민(최정후 분)이 엄마를 찾으며 울게 되고, 이럴수록 영화(나야 분)는 더욱 그를 모아(김민서 분)와 떨어뜨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면서 시작되었다.

그러다 영화는 신회장(현석 분)으로부터 얼른 재민을 돌려주지 않는다면 이혼하라는 말에 그만 울컥하고 말았다. 그리고는 자신 방으로 돌아와 모아에게 몰래 먹이던 약을 먹으려던 그녀는 도훈(이인 분)을 향해 재민에게 엄마라는 말 한마디를 듣고 싶어서 여기까지 왔다며 울분을 토했다.

그런가 하면, 도훈은 모아를 찾아간 자리에서 재민을 포기할 마음이 없고, 친권이 자신에게 있음을 강조하고는 자리를 떴다. 그러다 집으로 돌아온 그는 차회장과 안부통화를 하게 되는데, 이때 계단아래 쓰러진 재민을 뒤늦게 발견하고는 놀라고 만 것이다. 이후 공개된 예고편에서 재민이 중태에 빠졌음이 공개되고 이에 따라 가족들이 눈물흘리는 내용이 그려지면서 더욱 큰 관심을 이끌어냈다.

한편, 이날 방송분에서는 신회장이 영화의 불임소식에 놀라는 모습, 그리고 그동안 몰랐던 영화의 속내를 접하고는 영화의 이혼이야기는 없던 일로 정리하는 내용이 그려지며서 시아버지와 며느리사이의 관계에 변화가 생김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에 한 관계자는 “이번 회에서는 재민이 갑작스럽게 사고를 당하면서 새로운 전개가 진행된다”라며 “과연 이 사건을 계기로 모아와 도훈, 영화를 비롯한 가족들은 어떻게 행동하게 될지 꼭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아임쏘리 강남구’는 남편의 재벌 부모를 찾게 되면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와 가족을 위해 성공만을 쫓던 삼류 남자의 치명적이지만 순수한 사랑,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가족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주중에 방송되고 있으며, 90회는 오는 27일 목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0843
  • 기사등록 2017-04-26 17:1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흥시, 노을이 머무는 시간까지 `오아시스` 연장 운영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낙조를 감상하러 오이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일몰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4월 26일부터 8월 말까지 오아시스 개방 시간을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후 9월부터는 일몰 시각에 맞춰 개방 시간이 변경될 전망이다.`오아시스(OASIS_Oido Art Space In Siheung)는 지난 2022년에 오이도에서 함상 전..
  2.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 일산 호수공원에서 대규모 확장 개최 2024년 고양국제꽃박람회가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예년과 달리 고양꽃전시관, 주제광장, 한울광장을 포함해 노래하는 분수대까지 포함하는 북서쪽 지역으로 확장됐다. 이로 인해 방문객들은 24만㎡의 행사장에서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올해의 테마는 ‘지구환경과 꽃...
  3. 포천시, 청년정책 서포터즈 발대식 및 포천음악창작소 순회 마쳐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25일 청년비전센터에서 `포천시 청년정책 서포터즈 발대식 및 포천음악창작소 순회(라운딩)` 행사를 개최했다.포천시 청년정책 서포터즈는 청년들의 능동적인 사회참여를 유도하고 청년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하기 위한 소통 기구다.이날 발대식은 ▲서포터즈 단원 위촉장 수여 ▲청년들과의 간담회 ▲..
  4. 하남시, 악성 민원서 공무원 보호한다…민원처리 시스템 개선도 병행 하남시(시장 이현재)가 협박과 폭언을 일삼으며 동일한 민원을 반복적으로 제기하는 악성 민원인으로부터 공무원을 보호하기 위해 응대를 단호히 거부할 수 있는 매뉴얼을 마련하는 등 적극적인 조치에 나선다.26일 하남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 22일 국장·단장·소장·원장 등 주요 간부가 참석하는 월요 주간회의에서 현재 시행...
  5. 안산시 경제사절단, 글로벌 히든 챔피언 기업 방문…육성 노하우 배워 안산시는 2024 하노버 산업박람회 참관 및 투자유치, 국제교류 협력 등을 위해 해외 출장 중인 이민근 안산시장과 경제사절단이 지난 25일(이하 현지 시간) 기업 현장을 방문해 히든 챔피언 육성 노하우를 벤치마킹했다고 26일 밝혔다.이날 이민근 시장과 경제사절단은 90여 개의 독일 히든 챔피언 기업이 밀집된 튀링겐주 소재 마이크로 하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