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 SBS 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극본 안홍란, 연출 김효언)에서 최정후가 계단에서 굴러떨어지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아침극 1위인 ‘아임쏘리 강남구’(이하 ‘강남구’) 26일 89회 방송분은 창고에 갇힌 재민(최정후 분)이 엄마를 찾으며 울게 되고, 이럴수록 영화(나야 분)는 더욱 그를 모아(김민서 분)와 떨어뜨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면서 시작되었다.

그러다 영화는 신회장(현석 분)으로부터 얼른 재민을 돌려주지 않는다면 이혼하라는 말에 그만 울컥하고 말았다. 그리고는 자신 방으로 돌아와 모아에게 몰래 먹이던 약을 먹으려던 그녀는 도훈(이인 분)을 향해 재민에게 엄마라는 말 한마디를 듣고 싶어서 여기까지 왔다며 울분을 토했다.

그런가 하면, 도훈은 모아를 찾아간 자리에서 재민을 포기할 마음이 없고, 친권이 자신에게 있음을 강조하고는 자리를 떴다. 그러다 집으로 돌아온 그는 차회장과 안부통화를 하게 되는데, 이때 계단아래 쓰러진 재민을 뒤늦게 발견하고는 놀라고 만 것이다. 이후 공개된 예고편에서 재민이 중태에 빠졌음이 공개되고 이에 따라 가족들이 눈물흘리는 내용이 그려지면서 더욱 큰 관심을 이끌어냈다.

한편, 이날 방송분에서는 신회장이 영화의 불임소식에 놀라는 모습, 그리고 그동안 몰랐던 영화의 속내를 접하고는 영화의 이혼이야기는 없던 일로 정리하는 내용이 그려지며서 시아버지와 며느리사이의 관계에 변화가 생김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에 한 관계자는 “이번 회에서는 재민이 갑작스럽게 사고를 당하면서 새로운 전개가 진행된다”라며 “과연 이 사건을 계기로 모아와 도훈, 영화를 비롯한 가족들은 어떻게 행동하게 될지 꼭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아임쏘리 강남구’는 남편의 재벌 부모를 찾게 되면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와 가족을 위해 성공만을 쫓던 삼류 남자의 치명적이지만 순수한 사랑,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가족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주중에 방송되고 있으며, 90회는 오는 27일 목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0843
  • 기사등록 2017-04-26 17:1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비 내리는 봄날, 음악으로 피어난 따뜻한 순간 지난 5일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오산문화원에서 열린 ‘봄! 옥상정원 음악회’가 200여 명의 시민들의 따뜻한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당초 옥상정원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오산문화원 3층 실내 공연장으로 장소가 변경되었고, 빗속에서도 문화에 대한 시민들의 열정은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한발 .
  2.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보호 위한 정책 확대 필요"… 국회 토론회 참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신미숙 의원은 지난 7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제조산업 현장을 지켜온 도시형소공인 현안 2차 토론회」에 참석해 소공인 보호를 위한 다양한 제언을 제시했다.토론회에서는 소공인들의 열악한 경영 환경과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들이 논의됐다. 신미숙 의원은 “경기도는 도 내 제조.
  3. 경기도는 ‘도피처’ 도민은 ‘볼모’?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최근 행보에 대해 많은 도민들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대선 출마를 위한 준비에 집중하는 모습이 과연 경기도지사로서의 책무를 다하는 길일까, 아니면 경기도를 단지 정치적 도피처로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김동연 지사는 최근 미국을 방문해 관세 문제를 논의하며 ‘경제 외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러..
  4. 화성FC, 지역 유소년 축구교실 개최…축구 꿈나무 육성에 힘쏟는다! 화성FC가 지역 유소년들에게 축구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유소년 축구교실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화성시 관내 어린이들에게 축구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화성FC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로 4년째 이어지고 있다.유소년 축구교실은 화성시 관내 초등학생 67명을 선발.
  5. 오산중·고 총동문회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 성황리 개최 오산중·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이계왕)는 지난 12일, 오산중학교 강당 및 운동장에서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를 성대히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선후배 간의 우정을 나누고 동문 간 유대를 강화하며, 모교 발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졸업 동문과 가족, 지역 인사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