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세이프존 진건 교통안전 캠페인
[시사인경제]남양주시 ‘세이프존 진건’ 추진단에서는 15일 어린이 교통사고예방을 위해 등교 시간에 맞춰 관내 진건초등학교 앞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와 진건 파출소를 비롯한 세이프 존 진건 참여단체 및 진건초등학교 학부모회, 학생, 교사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오전 8시30분부터 약 30분에 걸쳐 홍보 어깨띠, 피켓 등을 이용하여 등굣길 학생의 안전한 통학로 확보와 교통기초질서 지키기 등의 홍보 및 계도 활동을 벌였다.

‘세이프존 진건’은 작년 3월 출범한 민·관·경 합동 추진단이며, 재난방범 취약지 및 학교주변 순찰, 교통지도, 청소년 선도 등을 실천하여 안전하고 살기 좋은 마을을 조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이윤모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안전한 진건, 살기좋은 마을’이라는 세이프존 진건의 비전에 맞춰 안전하고 살기 좋은 진건을 만들기 위한 제반 노력을 계속 이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5551
  • 기사등록 2018-06-15 11:4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24명을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본인 또는 부모가 화성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은 탐방 전 발대식, 팀빌딩, 정책제안 교육 등을 들으며 글로벌 역량을 키운 뒤 7월 28일부.
  2. “경기북부 분도, 사기?” 이재명 후보 발언에 경기도민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경기북부 분도와 관련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20일 의정부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이 후보는 "북부를 분리하면 규제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며 "이러한 주장들은 실제로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마치 연결된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발언은 경기북부 지역 ...
  3.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경제 활성화 위한 정담회 개최 신미숙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화성시동탄도시형소공인협의회 및 경기도 소상공인과 관계자들과 함께 소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담회를 가졌다.이번 정담회에서는 ▲공동장비 실효성 제고, ▲내수·수출 균형 성장 전략, ▲판로 확대를 위한 박람회 운영 등 소공인의 실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