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백학면 71연대 해룡부대 어르신 사랑의 집수리 실시
[시사인경제]연천군 백학면 통구리 소재 71연대는 5일 백학면 두일리에 거주하는 최ΟΟ 외 저소득 독거노인 4가구에 대해 집수리를 실시하고 백미 및 생수 등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71연대 해룡부대는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과 후원 결연을 맺어 올해부터 매월 어르신들에게 정기적으로 봉사를 시행할 예정이다.

이날 주임원사 배윤식외 장병 20여명은 해묵은 쓰레기 청소와 방충망 및 울타리 설치, 전등교체, 의료지원 등의 봉사활동으로 어르신들이 소외된 마음을 위로하고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어르신들 또한 마음속 앙금까지 다 쓸어버린 기분이라며 여러분들을 고생시켜 미안하고 앞으로 좋은 일들만 있을 것 같다며 해맑게 웃으시며 고맙다고 거듭 인사를 해 줬다.

이에 전구종 백학면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는 장병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군이 협력하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주민을 위해 맞춤형 복지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4908
  • 기사등록 2018-06-05 14:2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24명을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본인 또는 부모가 화성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은 탐방 전 발대식, 팀빌딩, 정책제안 교육 등을 들으며 글로벌 역량을 키운 뒤 7월 28일부.
  2. “경기북부 분도, 사기?” 이재명 후보 발언에 경기도민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경기북부 분도와 관련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20일 의정부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이 후보는 "북부를 분리하면 규제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며 "이러한 주장들은 실제로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마치 연결된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발언은 경기북부 지역 ...
  3.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경제 활성화 위한 정담회 개최 신미숙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화성시동탄도시형소공인협의회 및 경기도 소상공인과 관계자들과 함께 소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담회를 가졌다.이번 정담회에서는 ▲공동장비 실효성 제고, ▲내수·수출 균형 성장 전략, ▲판로 확대를 위한 박람회 운영 등 소공인의 실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