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농어촌공사 경기본부, '2014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상담회' 개최 - 지역 사회적기업과 상생하는 공기업으로 나눔 실천에 최선
  • 기사등록 2014-10-04 13:45:00
기사수정

 【경기인뉴스】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차한우)는 2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고용노동부 주최, 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한국수자원공사 수도권지역본부, 해양환경관리공단 등 4개 기관 공동 주관으로 정부권장정책 이행에 최선을 다하기 위한 '2014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에서 선정한 사회적기업 30여개 업체와 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 및 관내 10개 지사의 구매·사업담당, 공동주관 기관 직원, 사회적기업 관계자 등 모두 130여명이 참석했다.

 

구매상담회는 제품 체험을 위한 문화분야 사회적기업 공연, 백화점 판촉전, TV홈쇼핑 등을 통해 경쟁력을 인정받은 “사회적기업 상품 전시장” 운영 및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상담 등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이날 차한우 본부장은 “사회적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안정적인 판로와 공공기관의 관심과 지원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므로, 한국농어촌공사는 지역 사회적기업과 상생하는 공기업으로서 발전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468
  • 기사등록 2014-10-04 13:4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24명을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본인 또는 부모가 화성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은 탐방 전 발대식, 팀빌딩, 정책제안 교육 등을 들으며 글로벌 역량을 키운 뒤 7월 28일부.
  2. “경기북부 분도, 사기?” 이재명 후보 발언에 경기도민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경기북부 분도와 관련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20일 의정부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이 후보는 "북부를 분리하면 규제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며 "이러한 주장들은 실제로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마치 연결된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발언은 경기북부 지역 ...
  3.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경제 활성화 위한 정담회 개최 신미숙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화성시동탄도시형소공인협의회 및 경기도 소상공인과 관계자들과 함께 소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담회를 가졌다.이번 정담회에서는 ▲공동장비 실효성 제고, ▲내수·수출 균형 성장 전략, ▲판로 확대를 위한 박람회 운영 등 소공인의 실질.
  4. 지역주택조합, '내 집 마련' 아닌 '10년 이상의 함정' 지역주택조합은 본래 무주택 서민의 내 집 마련을 지원하기 위해 도입된 제도다. 하지만 최근 들어 이 제도는 본래 취지를 벗어나 사업 지연, 주민 피해, 과장 홍보 등 다양한 문제를 야기하며 조합원은 물론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도 심각한 불편을 초래하고 있다. 사업은 장기간 지연되고, 지역은 황폐화되며, 조합원 모집은 마치 인허가가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