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계 금연의 날 맞아 “금연 적극 홍보 나서” - 미사초 일대 출근길 시민, 등교생 대상 금연 캠페인 전개
  • 기사등록 2018-06-01 10:59:00
기사수정
    금연 캠페인
[시사인경제]하남시는 지난 5월 31일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금연 캠페인을 전개하고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날 캠페인은 보건소와 미사초등학교 학생자치회 등 총 20여명이 미사초등학교 일대에서 출근길 시민, 등교생을 대상으로 간접흡연의 피해 및 금연구역 등을 알리기 위해 피켓·현수막을 이용한 캠페인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전시회는 시청 1층 로비에 흡연예방 금연포스터와 금연포토존을 설치. 금연의 중요성과 간접흡연의 피해를 알리고, 금연을 결심한 사람부터 금연에 성공한 사람까지 의미 있는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냈다.

구성수 보건소장은 “세계금연의 날을 맞아 실시한 캠페인과 전시회를 통해 금연에 대한 시민들의 인식이 향상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보건소는 간접흡연 피해방지를 위해 금연캠페인 및 금연교육 등 다각적인 노력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4576
  • 기사등록 2018-06-01 10:5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24명을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본인 또는 부모가 화성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은 탐방 전 발대식, 팀빌딩, 정책제안 교육 등을 들으며 글로벌 역량을 키운 뒤 7월 28일부.
  2. “경기북부 분도, 사기?” 이재명 후보 발언에 경기도민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경기북부 분도와 관련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20일 의정부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이 후보는 "북부를 분리하면 규제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며 "이러한 주장들은 실제로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마치 연결된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발언은 경기북부 지역 ...
  3.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경제 활성화 위한 정담회 개최 신미숙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화성시동탄도시형소공인협의회 및 경기도 소상공인과 관계자들과 함께 소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담회를 가졌다.이번 정담회에서는 ▲공동장비 실효성 제고, ▲내수·수출 균형 성장 전략, ▲판로 확대를 위한 박람회 운영 등 소공인의 실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