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사 심한 대덕초·중학교 통학로에‘캐노피’설치 - - 수지구 죽전1동, 학생 안전사고 예방 위해
  • 기사등록 2018-05-16 16:58:00
기사수정
    대덕초․중학교 통학로에‘캐노피’설치
[시사인경제]용인시 수지구 죽전1동은 16일 통학로 경사가 심해 학생들이 많은 불편을 겪었던 대덕초·중학교 인근 보행로에 윗부분을 가리는 ‘캐노피’를 설치했다.

이곳은 경사가 심해 비가 올 경우 학생들의 낙상사고 빈발했고 한 여름에도 그늘이 전혀 없어 보행로의 계단을 오르는 학생들과 인근 주민들이 많은 불편을 겪었다.

대덕초·중학교 학생들은 이곳을 지나야만 학교로 갈 수 있기 때문에 학부모들이 꾸준히 민원을 제기해왔다.

이에 동은 3,600여만원의 사업비를 들여 보행계단 상부에 길이 17m 폭 5.1m 의 아치형 캐노피를 설치했다.

동 관계자는 “학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등교할 수 있도록 불편한 곳은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2861
  • 기사등록 2018-05-16 16:5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24명을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본인 또는 부모가 화성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은 탐방 전 발대식, 팀빌딩, 정책제안 교육 등을 들으며 글로벌 역량을 키운 뒤 7월 28일부.
  2. “경기북부 분도, 사기?” 이재명 후보 발언에 경기도민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경기북부 분도와 관련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20일 의정부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이 후보는 "북부를 분리하면 규제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며 "이러한 주장들은 실제로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마치 연결된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발언은 경기북부 지역 ...
  3.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경제 활성화 위한 정담회 개최 신미숙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화성시동탄도시형소공인협의회 및 경기도 소상공인과 관계자들과 함께 소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담회를 가졌다.이번 정담회에서는 ▲공동장비 실효성 제고, ▲내수·수출 균형 성장 전략, ▲판로 확대를 위한 박람회 운영 등 소공인의 실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