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18년 근로자의 날 기념행사 및 모범근로자 시상식
[시사인경제]안성상공회의소는 지난 27일 오후 2시 안성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주요 기관장 및 회원업체 임직원 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근로자의 날 기념행사 및 모범근로자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황은성 안성시장을 비롯해 김학용 국회의원, 권혁진 안성시의회 의장, 윤치원 안성경찰서장, 신현은 평택세관장, 서호원 고용노동부 평택지청장, IBK기업은행 허종복 안성지점장, 남용우 안성소방서 소방행정과장 등이 참석해 축사 및 시상을 통해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축가는 전년도 안성상공회의소에서 주최한 ‘기업문화페스티벌‘ 수상자인 (주)네오티스 김태웅 사원이 서영은의 ‘혼자가 아닌 나‘를 열창해 분위기를 돋구었다.

이만재 안성상공회의소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우리경제가 반도체 호황과 수출에 힘입어 지난해 3%대의 성장률을 회복했지만 17년만에 최고의 청년실업률, 환율하락 등 경기회복을 더디게 하는 대내·외 리스크가 도사리고 있다고 하면서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오늘 수상하시는 모범근로자와 같은 인재가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우리 경제 발전의 주역인 근로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본 상공회의소도 지역 경제 발전에 최선을 다하며, 기업의 대변자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고, 올바른 근로문화 정착과 복지, 노사협력 및 상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2305
  • 기사등록 2018-04-30 11:1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진경 의장, “승패를 넘어 성장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응원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은 15일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린 ‘제71회 경기도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해 참가선수들을 응원하고 격려했다. 경기도체육회가 주최하고 가평군 및 가평군체육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31개 시군에서 1만4천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오는 1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경기도 최대 규모의 체육 축제다. 육상.
  2.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24명을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본인 또는 부모가 화성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은 탐방 전 발대식, 팀빌딩, 정책제안 교육 등을 들으며 글로벌 역량을 키운 뒤 7월 28일부.
  3. “경기북부 분도, 사기?” 이재명 후보 발언에 경기도민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경기북부 분도와 관련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20일 의정부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이 후보는 "북부를 분리하면 규제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며 "이러한 주장들은 실제로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마치 연결된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발언은 경기북부 지역 ...
  4.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경제 활성화 위한 정담회 개최 신미숙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화성시동탄도시형소공인협의회 및 경기도 소상공인과 관계자들과 함께 소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담회를 가졌다.이번 정담회에서는 ▲공동장비 실효성 제고, ▲내수·수출 균형 성장 전략, ▲판로 확대를 위한 박람회 운영 등 소공인의 실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