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대림제지 노조위원회와 함께 주거환경개선 ‘파랑새 든∼든해‘ 사업 운영
  • 기사등록 2018-03-21 11:06:00
기사수정
    ‘파랑새 든∼든해’ 주거환경 개선사업
[시사인경제]오산시는 지난 19일 오산시 초평동 주민센터와 ㈜대림제지 노조위원회 민·관협력사업으로 주거환경이 열악한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에 ‘파랑새 든∼든해’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림제지 노조위원회는 매년 주거환경이 열악한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에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해 주기 위해 도배, 장판·전등 교체 등의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지원을 받은 독거어르신은 오래되고 낡은 주택에 거주하며, 곰팡이 가득한 벽지와 맨바닥이 드러난 장판, 오래된 전기배선 등 위험과 불편함이 공존하는 주거환경이었으나, ㈜대림제지 노조위원회에서 도배, 장판·전등교체, 대청소까지 실시해 봄기운 가득한 쾌적한 집으로 바뀔 수 있도록 도왔다.

강봉주 위원장은 "어르신에게 쾌적하고 안정된 주거공간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주거환경이 열악한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계속 봉사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강선규 초평동장은 “바쁜 여건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해 주신 ㈜대림제지 노조위원회 봉사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이 곳곳에 확산돼 주민 모두가 행복한 초평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1162
  • 기사등록 2018-03-21 11:0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24명을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본인 또는 부모가 화성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은 탐방 전 발대식, 팀빌딩, 정책제안 교육 등을 들으며 글로벌 역량을 키운 뒤 7월 28일부.
  2. “경기북부 분도, 사기?” 이재명 후보 발언에 경기도민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경기북부 분도와 관련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20일 의정부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이 후보는 "북부를 분리하면 규제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며 "이러한 주장들은 실제로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마치 연결된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발언은 경기북부 지역 ...
  3.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경제 활성화 위한 정담회 개최 신미숙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화성시동탄도시형소공인협의회 및 경기도 소상공인과 관계자들과 함께 소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담회를 가졌다.이번 정담회에서는 ▲공동장비 실효성 제고, ▲내수·수출 균형 성장 전략, ▲판로 확대를 위한 박람회 운영 등 소공인의 실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