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주시, 폭력예방교육 우수기관에 이어, 전직원 폭력예방교육 실시!
  • 기사등록 2017-12-26 15:02:00
기사수정
    폭력예방 통합교육
[시사인경제]여주시는 지난 21일 여주시 전 직원을 대상으로 폭력예방교육을 실시했다.

건전한 공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이번 교육은 고위직 및 신규공직자를 비롯한 사회복무요원, 무기계약직, 시간제, 기간제근로자등을 포함해 1,200여명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작됐으며,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위촉강사를 초빙해 ‘알게모르게 일어나는 직장 내 폭력’이라는 주제로 폭력예방 통합교육을 진행했다.

여주시는 이번 교육에도 일반 강의 형식을 탈피해 사례와 발표 중심으로 새로운 형식의 강의를 선보여 직원의 교육 만족도를 높였고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여주시는 지난 11월 28일 성폭력·가정폭력 추방주간을 기념해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으로 2017년 폭력예방교육 우수기관에 선정된 바 있으며, 매년 전 직원 대상으로 폭력예방교육을 실시해 직원 간 서로 존중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원경희 여주시장은 “앞으로도 여주시를 위해 힘쓰는 직원들에게 지속적으로 교육을 실시해 폭력예방에 대한 의식을 강화시키고 폭력없는 직장문화를 조성해 행복한 여주시, 세종인문도시 명품여주를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36089
  • 기사등록 2017-12-26 15:0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24명을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본인 또는 부모가 화성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은 탐방 전 발대식, 팀빌딩, 정책제안 교육 등을 들으며 글로벌 역량을 키운 뒤 7월 28일부.
  2. “경기북부 분도, 사기?” 이재명 후보 발언에 경기도민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경기북부 분도와 관련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20일 의정부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이 후보는 "북부를 분리하면 규제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며 "이러한 주장들은 실제로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마치 연결된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발언은 경기북부 지역 ...
  3.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경제 활성화 위한 정담회 개최 신미숙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화성시동탄도시형소공인협의회 및 경기도 소상공인과 관계자들과 함께 소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담회를 가졌다.이번 정담회에서는 ▲공동장비 실효성 제고, ▲내수·수출 균형 성장 전략, ▲판로 확대를 위한 박람회 운영 등 소공인의 실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