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컴텍 안성공장 난방유 6,000리터 기탁 |
|
[시사인경제]지난 12일 안성시 신건지동에 소재한 ㈜삼양컴텍 안성공장이 난방유 6,000리터를 취약계층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안성시에 전달해 왔다.
㈜삼양컴텍은 지난 2003년부터 관내 3개 초등학교 결식아동 학생들 10여명에게 매월 급식비를 지원해 오다가 2013년 무상급식이 시작되면서 매년 연말불우이웃돕기로 전환해 현물을 지원해 오고 있다.
㈜삼양컴텍은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에서 천원미만 금액을 자동공제해 모금하고 음료수 자판기에서 발생하는 임대수익금 전액을 자원으로 마련해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뜻깊은 일에 사용하고 있다.
지난 7월에도 안성1공단특별의용소방대에서 주관하는 관내 취약계층 소화기 지원사업에 동참해 말하는 소화기 10개를 지원했고, 12월에는 안성시와 협의해 취약계층 20세대에 관내 주유소를 통해서 등유 6,000리터(480만원 상당)를 배달하는 등 온정을 베풀고 있다.
㈜삼양컴텍 근로자대표는 “주위을 둘러보면 어려운 이웃이 많은데 조금이나마 그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회사 임직원들이 매년 작은 정성을 모아 참여하고 있으며 기쁜 마음으로 전직원들이 동참하고 있다.”며 불우이웃돕기는 앞으로도 계속 할 계획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삼양컴텍 안성공장은 방탄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지상장비, 항공장비, 개인방호 등 방호제품 등을 연구하고 생산하는 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