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지난 5일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 사고 예방 교육 및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속도 준수 유도
  • 기사등록 2017-12-06 09:26:00
기사수정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시사인경제] 고양시는 지난 5일 고양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모범택시운전자회 등과 함께 삼송초등학교 일원에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현장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속도(30km/h) 준수를 유도하는 등 교통사고 예방 및 운전자들의 올바른 운전습관을 위한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했다.

또한 매월 4일은 ‘생활주변 위험요인을 점검하고 예방하는 날’ 이라는 인식을 확산시키며 시민 스스로 각종 사고로부터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시 관계자는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시민들이 체감 할 수 있는 안전문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며 “더욱 안전한 고양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33394
  • 기사등록 2017-12-06 09:2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24명을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본인 또는 부모가 화성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은 탐방 전 발대식, 팀빌딩, 정책제안 교육 등을 들으며 글로벌 역량을 키운 뒤 7월 28일부.
  2. “경기북부 분도, 사기?” 이재명 후보 발언에 경기도민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경기북부 분도와 관련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20일 의정부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이 후보는 "북부를 분리하면 규제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며 "이러한 주장들은 실제로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마치 연결된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발언은 경기북부 지역 ...
  3.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경제 활성화 위한 정담회 개최 신미숙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화성시동탄도시형소공인협의회 및 경기도 소상공인과 관계자들과 함께 소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담회를 가졌다.이번 정담회에서는 ▲공동장비 실효성 제고, ▲내수·수출 균형 성장 전략, ▲판로 확대를 위한 박람회 운영 등 소공인의 실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