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성시, 하반기 안성맞춤 채용박람회 개최 -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한경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려
  • 기사등록 2017-11-10 15:30:00
기사수정
    2017년 하반기 안성맞춤 채용박람회
[시사인경제] 안성시는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시민을 위한 ‘2017년 하반기 안성맞춤 채용박람회’를 한경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한다.

경기도와 안성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청년층부터 고령층까지 모든 계층의 구직자가 취업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일자리 한마당이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주)락앤락, ㈜케이엠, (주)에이테크오토모티브 등 유망기업 30개 관내 기업이 직접 참여해 현장에서 188명을 채용하기 위해 이력서 접수와 인사 실무자 면접을 진행한다. 또한 간접 참여기업 17개 기업은 81명 채용을 위해 간접채용관에서 구인접수를 받는 등 총 47개 업체가 개발, 인사총무, 생산관리, 자재관리, 품질관리, 물류, 생산 등 직종에 269명 채용을 계획으로 참여한다.

이밖에도 고용노동부 평택지청,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상공회의소, 경기남부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 대한노인회, 안성시평생학습관이 참여해 취약계층과 연계한 일자리상담이 진행되며, 무료 이력서 사진촬영, 지문적성검사, 무료 커피숍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속기사 직업체험’ 부스를 마련해 참가객들이 속기사 전문기기 체험과 속기사 직업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등 직업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일자리가 필요한 구직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이력서를 지참해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참여, 신청하면 된다.

안성시 일자리센터 관계자는 “관내 우수기업 참여를 유도해 양질의 일자리에 지속적인 취업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30345
  • 기사등록 2017-11-10 15:3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24명을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본인 또는 부모가 화성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은 탐방 전 발대식, 팀빌딩, 정책제안 교육 등을 들으며 글로벌 역량을 키운 뒤 7월 28일부.
  2. “경기북부 분도, 사기?” 이재명 후보 발언에 경기도민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경기북부 분도와 관련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20일 의정부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이 후보는 "북부를 분리하면 규제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며 "이러한 주장들은 실제로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마치 연결된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발언은 경기북부 지역 ...
  3.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경제 활성화 위한 정담회 개최 신미숙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화성시동탄도시형소공인협의회 및 경기도 소상공인과 관계자들과 함께 소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담회를 가졌다.이번 정담회에서는 ▲공동장비 실효성 제고, ▲내수·수출 균형 성장 전략, ▲판로 확대를 위한 박람회 운영 등 소공인의 실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