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구츠 사회공헌
[시사인경제] 양주시 사회적기업인 ㈜구츠의 유인수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은 지난 28일 장애인시설인 ‘꿈이 있는 땅’, ‘밀알의 집’에 거주하는 장애인과 시설관계자 등과 함께 환경정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구츠 임·직원과 장애인, 시설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여해 의정부 녹양역에서부터 양주시청에 이르는 중랑천 주변의 쓰레기 줍기 등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그동안 지역의 문제해결에서 소외됐던 장애인들이 주민의 한사람으로 참여해 지역사회와 환경에 대한 새로운 관심과 인식을 갖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유인수 대표는 “㈜구츠가 사회적기업으로서 양질의 일자리 제공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난 10월 25일 개소한 ‘양주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츠는 2014년 고용노동부로부터 사회적기업 인증을 받은 정수기, 공기살균기 등 친환경 생활가전 전문생산업체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며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매년 주기적으로 사회공헌활동 등을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8792
  • 기사등록 2017-10-30 14:2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24명을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본인 또는 부모가 화성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은 탐방 전 발대식, 팀빌딩, 정책제안 교육 등을 들으며 글로벌 역량을 키운 뒤 7월 28일부.
  2. “경기북부 분도, 사기?” 이재명 후보 발언에 경기도민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경기북부 분도와 관련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20일 의정부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이 후보는 "북부를 분리하면 규제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며 "이러한 주장들은 실제로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마치 연결된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발언은 경기북부 지역 ...
  3.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경제 활성화 위한 정담회 개최 신미숙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화성시동탄도시형소공인협의회 및 경기도 소상공인과 관계자들과 함께 소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담회를 가졌다.이번 정담회에서는 ▲공동장비 실효성 제고, ▲내수·수출 균형 성장 전략, ▲판로 확대를 위한 박람회 운영 등 소공인의 실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