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17 일자리지원 시책 설명회
[시사인경제] 평택시는 시민을 위한 일자리 창출 및 우선 고용 분위기 확산을 위해 지난 11일 일자리 지원 시책 설명회를 남부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기업관계자, 청년 등 4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평택시 관내 기업체 및 시민을 대상으로 일자리 창출 및 우선 고용분위기 확산을 위해 이번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

또한 기업체의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평택시, 고용노동부, 경기도 일자리재단 등 유관기관의 일자리지원 시책인 내일채움공제, 고용창출 지원금, 청년구직원금, 기업홍보컨텐츠개발 등을 홍보함으로써 관내 기업들이 지원시책을 적극 활용할 것으로 본다.

공재광 시장은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취업난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청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관내 우수 중소기업 등과 긴밀히 협조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인력양성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 발굴 등 청년 취업난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7832
  • 기사등록 2017-10-12 11:2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24명을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본인 또는 부모가 화성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은 탐방 전 발대식, 팀빌딩, 정책제안 교육 등을 들으며 글로벌 역량을 키운 뒤 7월 28일부.
  2. “경기북부 분도, 사기?” 이재명 후보 발언에 경기도민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경기북부 분도와 관련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20일 의정부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이 후보는 "북부를 분리하면 규제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며 "이러한 주장들은 실제로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마치 연결된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발언은 경기북부 지역 ...
  3.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경제 활성화 위한 정담회 개최 신미숙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화성시동탄도시형소공인협의회 및 경기도 소상공인과 관계자들과 함께 소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담회를 가졌다.이번 정담회에서는 ▲공동장비 실효성 제고, ▲내수·수출 균형 성장 전략, ▲판로 확대를 위한 박람회 운영 등 소공인의 실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