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두리하나Day’채용박람회 19일 개최 - 용인시, 시청로비에서 18개 업체 현장면접 실시
  • 기사등록 2017-05-15 16:36:00
기사수정
    두리하나채용박람회 포스터

[시사인경제] 용인시는 구직자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올해 두 번째 ‘두리하나Day’ 채용박람회를 오는 19일 오후 2시 시청 로비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용인시와 고용노동부가 주최·주관해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제조업과 서비스업, IT기업 등 관내 18개 기업이 참여한다.

모집직종은 사무관리직, 광고직, 소프트웨어 개발원, 물류 관리원, 제품개발연구원, 조리사 등 다양하다.

구직자는 행사 당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을 작성해 현장면접에 참여하면 된다. 이날 행사에는 다양한 일자리 정보와 이력서 작성법·면접 요령·취업 상담 등도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지난 2월에 개최한 첫 채용박람회에는 20개 기업이 참여해 2백명이 현장면접에 참여했다”며 “앞으로 채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구직자들에게 취업에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용인시일자리정책과 일자리센터팀(031-289-2262∼7)에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21779
  • 기사등록 2017-05-15 16:3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24명을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본인 또는 부모가 화성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은 탐방 전 발대식, 팀빌딩, 정책제안 교육 등을 들으며 글로벌 역량을 키운 뒤 7월 28일부.
  2. “경기북부 분도, 사기?” 이재명 후보 발언에 경기도민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경기북부 분도와 관련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20일 의정부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이 후보는 "북부를 분리하면 규제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며 "이러한 주장들은 실제로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마치 연결된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발언은 경기북부 지역 ...
  3.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경제 활성화 위한 정담회 개최 신미숙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화성시동탄도시형소공인협의회 및 경기도 소상공인과 관계자들과 함께 소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담회를 가졌다.이번 정담회에서는 ▲공동장비 실효성 제고, ▲내수·수출 균형 성장 전략, ▲판로 확대를 위한 박람회 운영 등 소공인의 실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