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장현교회, 북부희망케어센터와 이웃사랑 나눔실천 후원 협약 체결 |
|
[시사인경제]남양주시 진접읍에 소재한 장현교회에서는 지난 30일 지역의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 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의 주요내용은 장현교회에서 보유하고 있는 인적·물적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소외된 이웃에 대한 서비스 지원 확산에 대한 실천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강광식 장현교회 담임목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북부희망케어센터와 함께 힘을 모아 진접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활동이 활발히 펼쳐지는 것이 기대 되며, 이웃들에게 소중한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사랑 나눔 후원 협약 체결에 이어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와 삼육지역사회봉사회, 장현교회, 북부희망케어센터, 서부희망케어센터 등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역안정망 구축을 위한 희망파트너 업무협약도 진행되었다. 이 협약을 통해 민간 및 공공기관의 긴밀한 연계 체계를 마련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향후 지역의 복지문제 해결에 주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 정천용 센터장은 “공공기관, 삼육지역사회봉사회, 북부희망케어센터, 장현교회 등의 협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지역 인적안정망을 강화하어 모든 주민들이 행복한 복지마을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