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운영설명회 개최

[시사인경제]남양주시체육회는 지난 10일 남양주청소년 수련관 3층 강당에서 『2017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운영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구리·남양주 교육지원청 정필영 중등교육과장과 박숙자 장학사가 참석하여 학교에서 지속적인 관심과 학생 안전에 대해 당부의 말씀을 전했으며, 남양주시체육회 송영모 전무는 청소년들을 위한 좋은 프로그램이므로 학교뿐만 아니라 스포츠 강사들도 책임감을 갖고 교실운영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관내 체육시설을 활용하여 학교 밖 프로그램(승마, 스케이트)과 학교 체육시설을 개방한 학교 안 프로그램 40개소를 진행 중이며, 매주 토요일 2시간씩 연간 29회로 진행할 예정이다.

학교 담당자 40명과 스포츠 강사 27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반적인 사업내용 및 운영지침, e나라도움 시스템 등을 설명하였으며, 해당 학교 담당자와 강사 간의 상견례를 통해 원활한 상호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그러나 매년 대한체육회에서 보조금 교부가 늦어짐에 따라 교실운영에 필요한 용품 구입 및 보험가입 등에 사업수행에 어려움이 발생되고 있다. 이 점은 차기년도 사업계획 시 필히 개선되어야할 사항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7046
  • 기사등록 2017-03-14 10:5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24명을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본인 또는 부모가 화성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은 탐방 전 발대식, 팀빌딩, 정책제안 교육 등을 들으며 글로벌 역량을 키운 뒤 7월 28일부.
  2. “경기북부 분도, 사기?” 이재명 후보 발언에 경기도민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경기북부 분도와 관련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20일 의정부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이 후보는 "북부를 분리하면 규제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며 "이러한 주장들은 실제로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마치 연결된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발언은 경기북부 지역 ...
  3.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경제 활성화 위한 정담회 개최 신미숙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화성시동탄도시형소공인협의회 및 경기도 소상공인과 관계자들과 함께 소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담회를 가졌다.이번 정담회에서는 ▲공동장비 실효성 제고, ▲내수·수출 균형 성장 전략, ▲판로 확대를 위한 박람회 운영 등 소공인의 실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