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양주1동 인사잘하기 캠페인 전개

[시사인경제]양주1동 감동365 추진협의체 소통감동분과위원는 지난 13일 감동365친절 양주만들기와 관련해 양주역에서 두 번째 인사 잘하기 캠페인을 전개 했다고 밝혔다.

양주1동 소통감동분과위원과 직원 등 30여명은 꽃샘추위 날씨에도 불구하고 밝고 친절한 양주1동 이미지를 만들기와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했다.

또한 등교하는 학생 및 출근길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감동로고송과 함께 밝은 인사를 먼저 건 내며 인사 잘하기 운동을 홍보했다.

인사 잘하기 운동은 양주1동 주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서로 인사하고 배려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계획됐으며, 이 운동을 통해 친절한 시민성을 회복하고 밝고 긍정적인 사회를 만들기 위함이다.

김형식 양주1동장은 밝은 양주시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분기별로 인사 잘하기 운동을 꾸준히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7042
  • 기사등록 2017-03-14 10:4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24명을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본인 또는 부모가 화성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은 탐방 전 발대식, 팀빌딩, 정책제안 교육 등을 들으며 글로벌 역량을 키운 뒤 7월 28일부.
  2. “경기북부 분도, 사기?” 이재명 후보 발언에 경기도민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경기북부 분도와 관련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20일 의정부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이 후보는 "북부를 분리하면 규제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며 "이러한 주장들은 실제로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마치 연결된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발언은 경기북부 지역 ...
  3.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경제 활성화 위한 정담회 개최 신미숙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화성시동탄도시형소공인협의회 및 경기도 소상공인과 관계자들과 함께 소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담회를 가졌다.이번 정담회에서는 ▲공동장비 실효성 제고, ▲내수·수출 균형 성장 전략, ▲판로 확대를 위한 박람회 운영 등 소공인의 실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