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용노동부

[시사인경제]노사발전재단은 반부패 윤리경영을 추진하고자 유엔글로벌콤팩트가 주최하는 ‘페어플레이 반부패 서약’에 동참하며 ‘페어플레이어 클럽’에 지난 2월 8일자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엄현택 사무총장의 윤리경영 실천의지에 따라 임직원 준법윤리경영 역량강화 노력, 투명하고 공정한 사업 활동 수행 노력 등의 페어플레이 5가지 원칙에 서약함으로써, 다시 한 번 임직원들의 윤리의식을 공고히 하고, ‘신뢰받는 고용노동 전문기관’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반부패 윤리경영활동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노사발전재단은 2015년 윤리경영을 선포하고, 매년 부서별 청렴컨설턴트를 선정하여 직원들이 참여하는 윤리경영을 추진하고 반부패 청렴확산 주간 운영, 청렴행동 칭찬 등을 진행하며 반부패 증진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페어플레이어 클럽(Fair Player Club)은 준법·윤리경영을 통해 페어플레이 정신을 실행하여 한국의 기업환경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만들기 위한 반부패 민관협력포럼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5856
  • 기사등록 2017-02-21 15:5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모집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 into 테크노폴」8기 미국 탐방단 24명을 5월 1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본인 또는 부모가 화성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서류 심사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은 탐방 전 발대식, 팀빌딩, 정책제안 교육 등을 들으며 글로벌 역량을 키운 뒤 7월 28일부.
  2. “경기북부 분도, 사기?” 이재명 후보 발언에 경기도민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경기북부 분도와 관련된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다. 20일 의정부에서 열린 거리유세에서 이 후보는 "북부를 분리하면 규제 완화가 이루어진다고 주장하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며 "이러한 주장들은 실제로 관련이 없는 문제들을 마치 연결된 것처럼 이야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발언은 경기북부 지역 ...
  3.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경제 활성화 위한 정담회 개최 신미숙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의원은 지난 21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화성시동탄도시형소공인협의회 및 경기도 소상공인과 관계자들과 함께 소공인 경제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정담회를 가졌다.이번 정담회에서는 ▲공동장비 실효성 제고, ▲내수·수출 균형 성장 전략, ▲판로 확대를 위한 박람회 운영 등 소공인의 실질.
  4. 지역주택조합, '내 집 마련' 아닌 '10년 이상의 함정' 지역주택조합은 본래 무주택 서민의 내 집 마련을 지원하기 위해 도입된 제도다. 하지만 최근 들어 이 제도는 본래 취지를 벗어나 사업 지연, 주민 피해, 과장 홍보 등 다양한 문제를 야기하며 조합원은 물론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도 심각한 불편을 초래하고 있다. 사업은 장기간 지연되고, 지역은 황폐화되며, 조합원 모집은 마치 인허가가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