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용남 의원, 출정식 갖고 첫 유세 돌입 - 원유철 원내대표,"팔달경찰서 유치한 김용남 뽑아 달라"
  • 기사등록 2016-03-31 17:24:00
기사수정

 【시사인경제】김용남 의원(수원 팔달구, 새누리당)은 31일, 팔달구에 위치한 지동시장 앞 지동교 인근에서 국회의원 후보 출정 유세를 열고 본격적인 표심 모으기에 돌입했다.

 

    

이날 출정유세는 새누리당의 첫 지원유세 장소로 수원을 선택한 중앙선대위의 원유철 공동선대위원장 비롯하여 김 후보의 선대위 관계자 및 주민 약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유세차, 확성기 등 다양한 선거운동방법이 허용되는 공식적인 첫 거리유세인 만큼, 이날 거리유세는 김 의원의 민생행보와 의정활동을 알리는 동영상과 함께, 빨간색 점퍼를 갖춰 입은 선거운동원들이 경쾌한 로고송에 맞춰 율동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모습을 보였다.

    

김 의원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 원유철 원내대표는 “작년에 평택에 경찰서를 유치하려고 노력했지만 김용남 의원이 이미 팔달경찰서 유치를 손써놔서 원내대표인 나도 건들 수 없었다.”며 김용남 의원의 팔달경찰서 유치를 위한 노력에 감탄했다고 밝혔다. “능력이 검증된 김용남 의원만이 팔달발전을 위한 유일한 길, 김용남 의원을 국회로 보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현 팔달구 국회의원이자 새누리당 원내대변인으로 활동하는 김 의원은 팔달경찰서 외에도 농업체험관 유치, 화서역 에스컬레이터 설치 등 지난해에만 국비 약 1,800억 원(총 사업비 기준)을 확보하며 일과 성과로 자신의 능력을 증명한 바 있다.

    

김 의원은 “20개월 전 여러분의 선택으로 국회에 들어가 팔달경찰서 유치 등 많은 성과를 만들어냈지만 아직 갈 길이 멀다.”며 “우리 팔달구가 수원에서 가장 잘 살던 예전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도록 제가 약속한 한옥타운 조성, 경기지방노동청 유치 반드시 이뤄내겠다. 저 김용남은 반드시 일로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4월 1일 오전에는 새누리당 공동선대위원장인 김무성 당대표가 팔달구를 찾아 김용남 의원의 지원유세에 나설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8917
  • 기사등록 2016-03-31 17:2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흥시 대야·신천, 원도심 현장에 맞춤형 수해 대책 `총력` 시흥시 대야·신천행정복지센터(센터장 정호기)는 여름철 집중호우에 대비하기 위해 대야·신천 원도심 현장에 맞춤형 수해 대책을 추진한다.먼저, 대야·신천행정복지센터에서는 시흥시 여름철 자연 재난 대책 기간에 발맞춰 원도심 생활안전을 위한 자체 대응계획을 수립했다. 특히, 예기치 못한 집중호우에 대비해 신속한 ..
  2. 성남시, 거동 불편 어르신 이동 지원 `부름카` 서비스 대상 확대 성남시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등록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던 `부름카` 서비스를 8곳의 모든 노인 맞춤 돌봄서비스 수행기관 등록자 4202명으로 확대했다고 14일 밝혔다.부름카는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어르신이 병원 진료나 공공기관 방문이 필요할 때 차량과 동행 도우미(돌봄 매니저)를 지원하는 서비스다.수행 기관별 담당 생활지원사(...
  3. 부천시, 돌봄 공백 없앤다…‘누구나 돌봄’ 서비스 본격 추진 부천시는 오는 20일부터 경기도와 함께하는 ‘누구나 돌봄 서비스’ 사업을 본격 시행한다.  ‘누구나 돌봄 서비스’는 거동하기 어려워 독립적인 일상생활이 어렵고 돌봐 줄 가족이 없거나 공적 돌봄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등 돌봄 공백이 발생한 위기 대상자에게 맞춤형 5대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생활 돌봄 ...
  4. 경기도, 첨단 반도체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경기도와 한국나노기술원이 2024년도 반도체 공정 및 장비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를 26일까지 모집한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고 경기도가 지원하는 ‘나노기술 인력양성사업’은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중소기업에 필요한 현장 기술 인력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13년에 시작된 해당 교육 프로그램은 지금까...
  5. 제1회 거북섬 봄 달콤 축제, 막바지 준비 ‘박차’ 시흥시가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거북섬 별빛공원 일원에서 개최될 ‘제1회 거북섬 봄 달콤 축제’의 전체 프로그램을 공개하고 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축제는 봄과 어울리는 달콤한 ‘디저트’를 주제로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축제장 곳곳에 펼쳐질 체험 부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