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일, 법무부 보호관찰발전위원회는 평택시 안중읍을 방문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쌀 10㎏ 20포, 라면 10박스, 휴지 10세트를 안중읍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김선태 위원장은 “이번 기부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으며, 김진구 읍장은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법무부 보호관찰발전위원회는 12월 2일, 평택시 안중읍에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쌀 10㎏ 20포, 라면 10박스, 두루마리 휴지 10세트로, 지역 내 어려운 가정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김선태 법무부 보호관찰발전위원회장은 "이번 물품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진구 안중읍장은 "전달해 주신 물품들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법무부 보호관찰발전위원회가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 활동을 펼쳐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법무부 보호관찰발전위원회의 지속적인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노력으로 큰 의미를 가진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71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