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서울로 출근하는 시민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서울 동행버스` 노선을 신설해 5월 7일부터 운행한다.

 

서울 동행버스는 수도권 주민들의 통근 편의를 돕기 위해 서울시에서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맞춤형 출근버스다.

 

신설 노선은 서울09번(고산지구∼당고개역∼노원역)과 서울10번(가능동∼도봉산역)이다. 출근 시간대 각 4대가 15∼20분 간격으로 편도 운행하며 첫차 시간은 오전 6시 30분, 막차 시간은 오전 7시 15분이다.

 

서울09번은 민락교, 정음마을고산2단지.고산종합사회복지관, 고산대방노블랜드아파트, 고산대광로제비앙.센트레빌아파트, 고산더라피니엘.고산수자인디에스티지1단지, 고산수자인디에스티지.아트포레, 고산동.빼벌, 당고개역, 노원역9번 출구까지 9개 정류소를 운행한다.

 

서울10번 운행 정류소는 녹양동 현대힐스테이트아파트, 의정부법원.검찰청입구, 가능동우체국, 흥선광장, 흥선브라운스톤.더샵파크에비뉴아파트, 안골, 도봉산역 광역환승센터까지 7개다.

 

김동근 시장은 "그동안 수차례 출근길 버스를 탑승 점검하며 시민들이 겪는 불편을 체감했다. 이번 서울 동행버스 노선 신설로 좀 더 여유롭고 쾌적한 출근길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출퇴근길이 더욱 편리해지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의정부시는 시민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서울 동행버스` 노선을 신설해 5월 7일부터 운행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70525
  • 기사등록 2024-04-17 11:53: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고양시, 여성초보자 위한 테니스 교실 운영 개시 고양시는 지난 4일 고양시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여성초보자를 위한 테니스 교실`의 첫 강습을 실시했다고 밝혔다.고양시 여성 초보자 테니스교실은 6월부터 12월까지 7개월간 덕양구 성사체육공원 내 성사시립테니스장(덕양구 호국로 876)에서 매주 화, 목요일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5월 한 달 동안 수강 .
  2. 평택시, SK가스·SK임업과 `SK행복숲정원` 준공식 개최 평택시는 지난 5일 함박산중앙공원에서 SK가스 우병재 ESG실장, SK임업 권용일 상무, 평택시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SK행복숲정원 준공식을 개최했다.2022년 SK가스, SK임업은 평택시와 도시숲 확충 및 도시녹화운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SK행복숲정원이라는 이름으로 2022년 1개소, 2023년은 2개소의 정원을 조성했다.이번 .
  3. 신상진 성남시장 "도시재창조 혁신정책, 일본 성공 사례 참고하겠다"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협의회장 신상진 성남시장)가 혁신적 도시재창조 정책 해외 선진도시 성공 사례를 살펴보기 위해 9~12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일본 도쿄와 요코하마를 방문한다고 밝혔다.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장인 신상진 성남시장을 시찰단장으로 해 이동환 고양시장, 이민근 안산시장, 방세환 광주시장, 하은호 군포시장, 이권재 .
  4. 수원시, `도로침수 24시 기동대응반` 가동…예측 불가능한 폭우에 즉시 대응한다 수원시가 오는 9월 30일까지 `도로침수 24시 기동대응반`을 운영해 예측 불가능한 폭우에 대비한다.도로침수 24시 기동대응반은 ▲총괄 대응반 ▲시설물 대응반 ▲도로 대응반 ▲배수로 대응반 ▲전기시설(펌프) 대응반 등 5개 대응반, 15개 팀, 167명으로 편성된다. 호우주의보·호우경보·태풍 등 기상특보가 발효되면 가동되고, 관내 ...
  5. 이천시 해외시장개척단, 사전간담회 개최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이천시 해외시장개척단 참여기업,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및 이천시 관계자 등 모두 2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지난 5일 사전간담회를 열어 수출지원사업과 일본 현지 유의사항 등을 안내했다.오는 2024. 6. 17.∼21. 4박 5일간 관내 중소기업들이 해외시장개척을 위해 일본을 방문하는데, 이 기간 일본 도쿄와 오사카를 방..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