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병훈, “철지난 종북몰이, 목표가 리틀 윤석열인가?” 한동훈 비판
  • 기사등록 2024-03-21 19:30:01
기사수정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연일 야당을 향해 ‘종북세력’ 공세를 퍼붓고 있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소병훈 의원(경기광주시갑)이 “선거 표에만 혈안 돼 입만 열면 남 탓과 철지난 이념 갈라치기로 국민을 기만하고 있다. 목표가 리틀 윤석열이냐”라고 비판 수위를 높였다.

 

더불어민주당 소병훈 의원(경기광주시갑)이 한동훈 비대위원장을 향해 `선거 표에만 혈안 돼 입만 열면 남 탓과 철지난 이념 갈라치기로 국민을 기만하고 있다. 목표가 리틀 윤석열이냐`고 비판했다.

소병훈 의원은 “일할 기회를 달라던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선거 앞두고 종북세력 운운하며 색깔론을 들고나왔다. 국민의힘은 파탄 난 민생경제는 안중에도 없는 것 같다”라고 지적했다.

 

한 위원장은 지난 19일 중앙선대위 발대식 및 공천자대회에서 이번 총선에서 지면 “종북세력이 이 나라의 진정한 주류를 장악”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날 경기도 안양에서 열린 현장 선거대책위원회에서도 ‘종북세력’이라는 단어를 거듭 강조하며 야당 공세를 이어갔다.

 

이에 대해 소병훈 의원은 “무능한 정권의 희망이라던 한동훈 위원장마저 윤석열 대통령을 닮아가고 있다”고 꼬집었다.

 

이어 “국민은 ‘민생과 경제 좀 제발 살려달라’ 소리치는데 민생을 최우선으로 여겨야 할 집권 여당의 모습은 대체 어디에 있냐”라며 “국민의 고통은 무시하고 과거 타령만 하는 지금의 여당에서 진정한 보수의 가치는 찾을 수 없다”고 응수했다.

 

소 의원은 한 위원장 발언에 대해 이번 4.10 총선은 “종북세력이 나라의 진정한 주류를 장악하게 되는 선거”가 아니라 “국민의 주권을 되찾고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선거”라고 지적하며 “대한민국이 과거가 아닌 미래로 향할 수 있도록 투표로 이 정권을 심판해달라”고 촉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70396
  • 기사등록 2024-03-21 19:30: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고양시, `2024 고양호수마켓` 운영...4.26∼5.12 일산문화광장에서 고양특례시 대표 수제품 프리마켓인 `고양호수마켓`이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인 4. 26.(금) ∼ 5. 12.(일) 일산문화광장에서 운영된다.`고양호수마켓`은 고양시 수공예 작가들이 생산한 수제품을 판매하는 프리마켓으로 고양시가 후원하고 고양시수공예작가협의회가 주관하고 있다.판매하는 수제품은 품질 좋고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제..
  2. 경기도, 도시재생사업 `부천 춘의 R&D종합센터` 5월 준공 경기도는 부천 춘의 도시재생사업의 거점시설인 `R&D종합센터`가 5월 준공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2016년 국토교통부 공모사업에 선정된 부천 춘의 도시재생사업은 ▲R&D종합센터 조성 ▲지상 뫼비우스 광장 조성 ▲MESSE거리 조성 ▲IoT 혁신센터 조성 등 도시재생활성화계획에 따라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이번에 준공하는 `R&D혁신.
  3. 이민근 안산시장, 독일 현지 기업체 대상 연이은 투자유치 행보 이민근 안산시장이 독일 현지 기업체를 대상으로 한 기업 투자유치 활동에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안산시는 이민근 시장이 지난 19일(현지시간) 우호 협력 도시인 아헨특구시를 방문, 독일 현지 기업체 및 아헨특구시 관계자 20여 명을 대상으로 안산 사동(ASV)지구 경제자유구역 후보지 홍보를 위한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하고 잠재..
  4. 부천시, 상수도 스마트검침 시스템 구축 효과 ‘톡톡’ 부천시가 상수도 스마트검침 시스템을 구축해 시민 수도요금 절감 등 그 효과를 톡톡히 거두고 있다.  시는 오는 2027년을 목표로 지난 2019년부터 상수도 스마트검침 시스템을 도입해현재까지 전체 수도계량기 13만 2,600전 중 6만 700전을 구축했다. 스마트검침은 디지털 수도계량기에 통신단말기를 연결하고 사물인터넷기술을 활용해 검침...
  5. 김기배 팔달구청장, 노인대학서 일일 강의 선봬 지난 19일 김기배 팔달구청장은 대한노인회 팔달구지회 부설 노인대학(학장 류병철)에서 수원의 문화를 한 층 더 깊이 이해하는 일일 강의를 펼쳤다.  이날 김기배 구청장은 화성사업소장과 문화청년체육국장을 역임하며 쌓인 수원의 문화유산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종각과 낙남헌, 화령전, 방화수류정 등 수원의 문화재들과 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