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수정 후보, 서울지하철 3호선 연장 위해 매탄동 주민들과 직접 소통 나서 - 국토부장관, 서울시장, 대광위원 만난 이수정 후보 매탄동 주민들 만나 즉문즉답 - 매탄동 주민들 ‘선거구 전체 사안에 대해서 진지하게 대안을 만들고 있어’
  • 기사등록 2024-03-05 16:35:24
기사수정

지난 3일 오후 이수정(수원정 매탄, 원천, 광교, 영통1동) 국회의원 후보가 매탄동 주민들로 구성된 ‘수원 3호선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만나 직접적인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3일 오후 이수정(수원정 매탄, 원천, 광교, 영통1동) 국회의원 후보가 매탄동 주민들로 구성된 `수원 3호선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만나 직접적인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수정 후보가 약 한 달 전 김현준(수원갑), 방문규(수원병) 후보와 함께 서울지하철 3호선 수원 연장을 합동 공약으로 발표한 지 약 한 달 만이다.

 

그동안 이수정 후보는 서울지하철 3호선 광교·원천·매탄 연장 공약 관련 현황을 파악하고 실현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사전 작업으로 국토교통부 장관, 서울시장,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 관련자들을 만나 다양한 논의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노력 때문인지 이수정 후보를 직접 만나 한 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직접 대화를 나눈 ‘수원 3호선 추진위원회’ 임원진들은 “지금처럼만 하셔도 현역의원보다는 훨씬 낫겠다.” “막힘없이 현안들에 대해 즉문즉답이 가능하더라.” “3호선 뿐 아니라 선거구 전체 사안에 대해서도 상당히 진지하게 움직이고, 말이 아니라 대안을 만들고 있음을 알게 됐다.” 등 공약을 지키려는 진정성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수정 후보는 “공약을 발표하고 문의가 많이 있어서 직접 주민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이번 주 내에 한동훈 비대위원장을 만나 영통구청역 신설을 포함한 서울지하철 3호선 연장을 지원을 적극 요청할 것” 이라고 말했다.

 

10년 만에 주민과 소통하는 국회의원 후보가 나타났다는 평이 있는 가운데, 이수정 후보의 향후 행보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70293
  • 기사등록 2024-03-05 16:35: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일회용 컵 사용 줄인다…성남시, 텀블러 자동세척기 설치 성남시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 컵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시청 6층 복도에 4월 30일 텀블러 자동세척기를 설치해 시범 운영에 들어갔다.이 세척기는 가로 32.5㎝, 세로 32.5㎝, 높이 81㎝ 크기의 음수대 모양으로, 텀블러 컵을 거꾸로 뒤집어 넣고 10초간 누르면, 별도 세제 없이 전기분해를 통해 생성된 살균수로 자동 살균 세척한다.그...
  2. 수원 영통구에 `나혼자 사는 시민` 위한 거점공간 조성 수원시와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아이에이엠이 영통구에 수원시 1인가구 맞춤형 거점 공간을 마련한다. 두 기관은 지난 4월 29일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을 약속했다.수원시 1인가구 쏘옥 패밀리 회원의 소모임 활동을 지원한다.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2인 이상 예약하면 커피 가격을 10% 할인받고, 공간을 사용할 수 있..
  3. 안산시 5개 대학 총장 한자리에…청년 축제에 `진심` 안산시에 소재를 둔 5개 대학 총장과 교육지원청장이 한자리에 모여 안산시를 대표하는 청년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안산시는 지난 29일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에서 안산교육지원청, 관내 5개 대학(서울예대, 신안산대, 안산대, 한양대 ERICA,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총장이 한곳에 모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 주.
  4. 시흥시,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서 콘텐츠 부문 `우수상` 수상 시흥시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부산시 벡스코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시흥고향사랑기부제 특별관`에 참가해 콘텐츠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73개 지자체 및 43개 업체가 참가했다. 시는 이 자리에서 도시 인지도를 높이고, 지역홍보 및 시흥고향사랑 기부자 유치에 주력했다.특히 시는 시화호...
  5. 김포시 기후동행카드 도입 한 달, 이용률 꾸준한 증가세 김포시가 기후동행카드를 지난 3월 30일 김포골드라인에 도입한 지 한 달만에 시민들의 이용 증가율이 꾸준하게 늘고 있다. 시는 기후동행카드 이용자가 첫 날 427명으로 시작해 4월 11일 기준 6배인 2,579명으로 증가했고, 29일 현재 3,160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교통부터 서울편입을 추진 중인 김포시는 경기도 최초로 기후동행카드를 도입,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