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천시, 역곡역 이용 시민 대상 금연 캠페인 펼쳐 - 간접흡연 피해 및 흡연의 심각성 알려…보건소 금연클리닉, 부천시 금연구역 안내
  • 기사등록 2023-10-18 13:10:01
기사수정

부천시는 지난 17일 역곡역 일대에서 바르게살기운동 부천시협의회와 연계해 금연 합동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금연 어깨띠를 두르고 피켓을 이용해 흡연의 심각성을 알리고 있다.

부천시보건소, 바르게살기운동 부천시협의회 20여 명은 역곡역을 이용해 출근하는 시민과 인근 상점을 대상으로 이번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은 자발적 금연 유도를 통한 간접흡연 피해 방지, 보건소 금연클리닉과 부천시 금연구역을 안내하고 홍보물을 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출근 시간대 이용자가 많은 역곡역 1번 출구와 2번 출구, 역곡다행광장에서 금연 어깨띠를 두르고 피켓을 이용해 무질서한 흡연으로 인한 간접흡연 피해와 흡연의 심각성을 알리고자 노력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금연 홍보 캠페인을 통해 건강환경이 조성되어 간접흡연으로 인한 피해가 근절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9640
  • 기사등록 2023-10-18 13:10: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경기도, 자동차정비업소에 환경친화적자동차 정비 장비 최대 250만 원 지원 경기도가 전국 최초로 하이브리드, 전기차 같은 환경친화적 자동차 정비·검사장비 개선 비용을 지원하는 `경기도 자동차정비업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환경친화적 자동차란 전기자동차·태양광자동차·하이브리드자동차 또는 연료전지자동차를 말한다.경기도 집계에 따르면 경기도 내 환경친화적 자동차는 2020년...
  4.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5.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