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코로나 극복을 위한 꾸준한 사랑나눔 실천
  • 기사등록 2021-10-28 16:13:38
기사수정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사랑나눔봉사단(단장 이사장 임해명)에서는 지난 10월 23일에 (사)장애인보호작업장 솔빛터 친구들 가정에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사랑나눔 봉사단에서 마련한 선물 꾸러미 (사진=의정부시)

공단 사랑나눔봉사단(드림팀)은 매월 장기판(장애인과 기뻐하는 스포츠 한판)프로그램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솔빛터 친구들과 함께 해왔으나 장기적인 코로나로 인해 체험활동이 중단되면서 그 대책으로 선물꾸러미 전달, 집에서 간단히 체험할 수 있는 밀키트 요리, DIY 만들기 등 다양한 후원물품을 각 가정으로 직접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10월 활동으로는 9월 활동 후 선호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샌드위치 만들기 키드를 준비하여 배송하였다.

 

솔빛터 김 아무개님은 “샌드위치 만들기 순서를 보고 차근차근 만들었습니다. 맛있고 재미있는 샌드위치 만들기 너무 좋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선물 꾸러미 전달 (사진=의정부시)

임해명 이사장은 “매월 직원들이 자발적인 참여로 사회적약자를 위한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감사하고, 지속적인 희망 나눔을 실천하여 사회적 가치실현에 공헌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6724
  • 기사등록 2021-10-28 16:13:3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5.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