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홍충선 기자] 시흥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가 2021년도 예산안 심사를 진행한다.

 

경기 시흥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가 2021년도 예산안 심사를 진행한다. (사진=시흥시의회)

시의회는 내년도 예산안 심사를 위해 지난 달 25일 제283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예산결산위원회 위원으로 홍헌영, 송미희, 오인열, 김창수, 안돈의, 이금재, 성훈창 의원 등 7명을 선임하고 투표를 통해 위원장에 홍헌영 의원을 선출했다.

 

시가 제출한 예산안 규모는 1조 5527억 원 규모로 회계별로는 일반회계가 689억 원 증가한 1조 974억 원, 특별회계는 1548억 원이 감소한 4554억 원이다.

 

10일 예결특위는 제1차 회의를 열어 부위원장에 오인열 의원을 선임하고 보건소, 시흥도시공사, 농업기술센터, 경제국, 복지국 소관 2021년도 예산안과 기금운용계획안에 대한 심사를 진행했다.

 

예결특위는 14일까지 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안에 대한 심의를 진행한 후 15일 심사보고서를 채택한다.

 

홍헌영 위원장은 “개별적인 욕심과 정쟁보다는 민생현안 해결과 합의에 집중한 예산심사를 해나가겠다”며 “각 사업이 방만하거나 중복성은 없는지 잘 살펴보겠다”고 말했다.

 

시의회는 16일 제4차 본회의를 열어 예결특위 예산안 심사보고서를 비롯한 기타 안건들을 처리하며 제283회 제2차 정례회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4767
  • 기사등록 2020-12-11 11:56:3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흥시 대야·신천, 원도심 현장에 맞춤형 수해 대책 `총력` 시흥시 대야·신천행정복지센터(센터장 정호기)는 여름철 집중호우에 대비하기 위해 대야·신천 원도심 현장에 맞춤형 수해 대책을 추진한다.먼저, 대야·신천행정복지센터에서는 시흥시 여름철 자연 재난 대책 기간에 발맞춰 원도심 생활안전을 위한 자체 대응계획을 수립했다. 특히, 예기치 못한 집중호우에 대비해 신속한 ..
  2. 부천시, 돌봄 공백 없앤다…‘누구나 돌봄’ 서비스 본격 추진 부천시는 오는 20일부터 경기도와 함께하는 ‘누구나 돌봄 서비스’ 사업을 본격 시행한다.  ‘누구나 돌봄 서비스’는 거동하기 어려워 독립적인 일상생활이 어렵고 돌봐 줄 가족이 없거나 공적 돌봄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등 돌봄 공백이 발생한 위기 대상자에게 맞춤형 5대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생활 돌봄 ...
  3. 성남시, 거동 불편 어르신 이동 지원 `부름카` 서비스 대상 확대 성남시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등록 어르신을 대상으로 하던 `부름카` 서비스를 8곳의 모든 노인 맞춤 돌봄서비스 수행기관 등록자 4202명으로 확대했다고 14일 밝혔다.부름카는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어르신이 병원 진료나 공공기관 방문이 필요할 때 차량과 동행 도우미(돌봄 매니저)를 지원하는 서비스다.수행 기관별 담당 생활지원사(...
  4. 경기도, 첨단 반도체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경기도와 한국나노기술원이 2024년도 반도체 공정 및 장비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를 26일까지 모집한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고 경기도가 지원하는 ‘나노기술 인력양성사업’은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중소기업에 필요한 현장 기술 인력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13년에 시작된 해당 교육 프로그램은 지금까...
  5. 광명시, 국도비 확보 위해 공모사업 발표자 역량 강화 교육 진행 광명시가 국도비를 확보하기 위해 지난 13일 광명시 평생학습원에서 공모사업 관련 부서 직원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모사업 발표자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했다.이번 교육은 중앙정부와 경기도 공모사업에 참여하는 경우 대상자로 선정될 수 있도록 프레젠테이션(PT) 발표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을 함양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솔루셔니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