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 인수 - 지분 100% 인수하는 계약 체결
  • 기사등록 2020-07-14 10:23:36
기사수정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최고급 스킨케어 라인으로 유명한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을 인수했다.


14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위스 퍼펙션의 지분 100%를 인수하는 계약을 전날 체결했다고 전했다.


스위스 퍼펙션은 1998년 출시된 최고급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 제품을 스위스에서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노화방지 화장품을 표방하며 유럽과 아시아, 중동 지역에 있는 최고급 호텔·요트의 스파시설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주요 제품인 세럼과 크림 제품의 가격은 50만~100만원대다.


14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위스 퍼펙션의 지분 100%를 인수하는 계약을 전날 체결했다고 전했다.(사진=신세계인터, 스위스퍼펙션)이번 인수를 통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위스 퍼펙션의 핵심 기술인 식물성 세포 재생 복합체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 관련 원천 기술을 확보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인수 작업이 마무리되는 내년 초부터 국내와 해외에서 본격적인 스위스 퍼펙션 사업을 시작할 계획이다.


인수를 통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고급 스킨케어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 글로벌 인지도 제고는 물론 해외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고 자평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현재 기업 간 거래(B2B) 위주로 운영되는 스위스 퍼펙션을 국내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에 입점 시켜 소매 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3년 안에 중국 시장에도 진출해 사업을 고성장시킨다는 방침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3678
  • 기사등록 2020-07-14 10:23: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평택시, 임산부 대상 `힐링 원예 태교 교실` 운영 평택시 송탄보건소에서는 지난 18일과 19일 지역 내 임신 16주 이상 32주 이하의 임산부를 대상으로 힐링 원예 태교 `햇박스 꽃꽂이 교실`을 진행했다.이번 태교 교실은 평소 체험하기 어려운 꽃꽂이 등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전문 플로리스트를 초빙해 임산부가 직접 꽃꽂이를 하면서 교육을 진행했다.주요 내용은 ▲엄...
  2. 과천시, 등산로 양재천 산책로 등에 방범용 CCTV 94대 설치 완료 과천시는 범죄 예방을 통한 시민의 안전 확보를 위해 시민들이 자주 찾는 관악산‧청계산‧우면산 등의 등산로 입구와 양재천 산책로, 단독주택 지역 골목길 등에 방범용 CCTV 94대를 추가 설치했다고 밝혔다. 시는 이번 방범용 CCTV 확대 설치사업에 지난 3월 착수했으며, 사업 예산 총 5억7천여만 원 중 특별조정교부금 2억2천만 원, 특별교부..
  3. 남양주시, 불법자동차 및 PM 합동단속 실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17일 다산동 선형공원 일대에서 남양주 남부경찰서 및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본부와 합동 단속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시는 관계기관과 함께 자동차 안전 운행을 저해하는 불법튜닝, 안전기준 위반 및 등록번호판 관리상태 등을 집중 단속했다.또한, 무면허운전, 안전모 미착용, 2인 이상 탑승행위 등 ..
  4. 이현재 하남시장, `한류문화 글로벌 허브도시 조성` 주제로 기업인 특강 이현재 하남시장이 지난 18일 하남시기업인협의회가 주관하는 조찬 포럼에서 하남시의 K-컬처 허브도시 조성 비전에 발맞춘 기업의 미래 전략 방안을 제안해 박수갈채를 받았다.하남시에 따르면 이날 이 시장은 하남시벤처센터 B1 미디어홀에서 이희근 ㈔하남시기업인협의회 회장 등 협의회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제7회 HCBA .
  5. 성남·구리·안산·의정부 4개시 상권활성화재단, 지역경제 살리기 맞손 성남·구리·안산·의정부 4개시 상권활성화재단이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손을 잡았다.성남시는 출연기관인 상권활성화재단(이사장 신상진)이 19일 안산시시 상권활성화재단 사무실에서 경기도 3개 시 상권활성화재단과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성남시를 비롯해 구리시, 안산시, 의정부시 등 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