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태원 클럽 출입한 베트남인 확진자, 부천 나이트클럽도 방문해 - 부천시, 대규모 감염 우려에 동시간대 방문자에 검사 권고
  • 기사등록 2020-05-18 18:01:57
기사수정

[경기인뉴스=박영신 기자] 이태원 클럽을 방문햇다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30대 베트남인이 지난 9일 밤부터 10일 오전까지 부천 상동 메리트나이트클럽과 노래타운, 주점 등을 방문한 것으로 밝혀졌다.

 

부천시는 18일 부천 79번 확진자가 지난 9일 부천 메리트나이트클럽과 호프, 노래타운, 부평역 등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부천시에 따르면 확진자는 경기도 광주 송정동 거주자다.


이 확진자는 9일 자정 무렵에 메리트나이트클럽을 방문, 이튿 날인 10일 00:34까지 클럽에 있었다.

 

이후 호프집과 노래타운을 들른 확진자는 상동에서 택시를 타고 부평역으로 이동했다.

 

79번 확진자는 12일 인후통이 있었으나 평소처럼 생활했다. 15일엔 광주역에서 모란역을 거쳐 오정동의 지인 집을 방문했다. 이날 오정보건소와 부천시보건소를 방문해 검체 체취 후 춘의역을 통해 타지역으로 이동했다.

 

부천시는 SNS 등을 통해 9일 오후 8시30분부터 10일 오전 4시50분 사이에 메리트나이트클럽을 방문한 이들에게 부천시보건소에서 검사를 받을 것을 권고했다.

 

확진자가 방문한 메리트나이트클럽은 상동역 인근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어 부천시 집단감염이 우려되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3111
  • 기사등록 2020-05-18 18:01:5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세청 홈택스, ’25년 1월 대개편! 납세자를 위한 개인화 서비스 시작 국세청(청장 강민수)은 2025년 1월부터 새로운 개인화 서비스를 선보이며, 납세자가 보다 편리하고 실수 없이 세금 신고를 할 수 있도록 홈택스를 대대적으로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가 알기 쉬운 시스템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새로운 홈택스는 사용자가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신고 시기와 과세 ..
  2. 김진경 의장, 제주항공 참사 희생자 조문하며 안전한 사회 다짐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은 31일 수원역사에 마련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경기도 합동분향소를 찾아 희생자들을 애도하며 유가족과 함께 아픔을 나눴다. 그는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데 경기도의회가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경기도의회 김진경(더불어민주당·시흥3) 의장과 정윤경 부의장(더불어민주당·군포1)과 함께 수원역사에 .
  3. 진성파워텍, 책임감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 오성화 대표의 리더십 주식회사 진성파워텍은 2019년에 설립된 제조업으로, 반도체 장비 관련 부품 가공 분야에서 독보적인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오성화 대표이사의 30년에 걸친 풍부한 경력과 뛰어난 리더십, 그리고 비전이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이끄는 핵심 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창립 이후 매년 성장을 거듭하며 현재 연 매출 40억 원을 달성하는 성...
  4. 경기인뉴스 새해인사 안녕하십니까! 경기인뉴스 발행인 홍충선입니다.2025년 을사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경기인뉴스에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요즘 우리는 그야말로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변화의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경제 환경, 기술의 발전 속도, 사회적 갈등과 불확실성 등 많은 이슈가 우리 앞에...
  5.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최종현 대표의원, 2025년 새해인사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우선, 항공기 참사 희생자들께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그리고 유가족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격동의 2024년이 가고, 2025년 을사년 뱀띠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도민께서 지혜로운 뱀처럼 경제위기를 잘 헤쳐 나가고, 더 나은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2024년은 그야말로 격동의 시간이었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