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남시 덕풍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 2015년부터 2017년까지 3회 연속 '최우수 등급' 총4회 수상 쾌거
  • 기사등록 2020-02-27 13:45:51
기사수정

하남시 덕풍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019년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하남시 덕풍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수련시설의 모습. (사진=하남시 덕풍청소년문화의집)하남시 덕풍청소년문화의집이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등 종합평가 결과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하남시 덕풍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019년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는 청소년활동진흥법을 근거로 2년마다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이 주관해 전국 442개의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특화시설을 대상으로 평가가 실시됐다. 


청소년수련시설의 안전한 수련활동 여건 조성을 위해 수련시설 운영 및 관리체계, 청소년 이용 및 참여, 활동 프로그램 운영, 인사 및 조직, 환경 및 안전, 대외협력 및 홍보 등 수련시설 운영 전반에 대한 사항을 평가하고 있다.


하남시 덕풍청소년문화의집은 하남시 대표 청소년수련시설로써 지난 2010년 '최우수 등급'을 시작으로 2015년부터 2017년까지 3회 연속 '최우수 등급'으로 총4회를 받았으며 마침내 2019년도에는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김민정 하남시 덕풍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2020년도 하남시덕풍청소년문화의집을 '마을과 함께 놀며 꿈꾸고 상상하는 플랫폼' 이라는 미션으로 '상생공동체 구축, 건강한 여가문화 조성, 청소년 성장지원 강화, 청소년 주도 참여 선도'의 4가지 운영목표를 통해 행복한 하남시 청소년을 위한 정보, 문화, 예술활동을 지원해 건강한 성장과 세계시민으로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신바람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2085
  • 기사등록 2020-02-27 13:45:5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2.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3. 경기도, 자동차정비업소에 환경친화적자동차 정비 장비 최대 250만 원 지원 경기도가 전국 최초로 하이브리드, 전기차 같은 환경친화적 자동차 정비·검사장비 개선 비용을 지원하는 `경기도 자동차정비업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환경친화적 자동차란 전기자동차·태양광자동차·하이브리드자동차 또는 연료전지자동차를 말한다.경기도 집계에 따르면 경기도 내 환경친화적 자동차는 2020년...
  4.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5.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