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새누리당 김용남(수원 병) 의원은 수원 팔달경찰서 유치를 기원하는 문안을 담은 참이슬 소주가 팔달구를 비롯한 수원시 전역에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
김 의원과 뜻을 함께 한 하이트진로㈜가 27일부터 ‘수원 팔달경찰서 유치를 위하여!’홍보 문안이 담긴 참이슬 소주 15만병을 팔달구 등 수원시 전역에 출시할 예정이다.
팔달구는 성범죄 위험도가 전국 최상위권이고, 5대 강력범죄의 연간 발생건수가 경기도 1급서의 평균보다 1.4배에 달하는데도 불구하고 구내 전담 경찰서가 없는 등 치안공백이 우려되어왔다. 이에, 김용남 의원은 안정적인 민생치안 기반시설 확보와 수원시 전체의 치안 여건 개선을 위해 처음으로 팔달경찰서 신설을 공론화시키고, 다양한 팔달경찰서 유치 활동을 펼쳐왔다.
그동안 김 의원은 국무총리, 행정자치부장관, 경찰청장 등에게 지속적으로 팔달경찰서 신설 협조 요청을 해왔으며, 지난 3월에는 팔달경찰서 유치위원회 공동위원장을 맡아 수원시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치위원회 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하고, 서명운동도 전개하고 있다.
김 의원은 “하이트진로㈜가 수원 팔달경찰서 신설에 공감하여, 별도의 대가없이 노력에 동참하기로 뜻을 함께 해주셨다”며, “안전한 수원은 우리 120만 수원시민들의 염원인 만큼, 결연한 각오로 팔달경찰서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