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평택복지재단은 오는 19년 1월 23일 팽성복지타운 2층 소강당에서 2018년 한 해 동안 진행된 평택복지재단 연구를 발표하고, 토론하는「연구성과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연구성과보고회는 1인 가구 실태, 폐지수거노인 생활실태 및 정책제안, 사회복지종사자 감정노동을 중심으로 연구발표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이외에도 지역복지력 향상을 위한 네트워크 분석, 다문화수용성 연구가 되었다.
연구내용 발표와 공공과 민간 현장전문가들의 토론으로 평택시민의 행복과 고독에 대한 현안을 심도있게 토론할 예정이며, 이를 관내 지역복지 정책과 실천현장에 적용할 수 있도록 제안과 현실적인 의견을 수렴하고자 한다.
참석대상자는 공공, 민간, 사회복지 기관 종사자 외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석가능하다. 참석방법은 평택복지재단 홈페이지(www.ptwf.or,kr) 에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팩스(031-650-8644)와 이메일(ptresearcher@naver.com) 또는 전화(031-650-2610)를 통해 2019년 1월 18일(금)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단, 행사진행일정과 공간상의 제약으로 선착순 70명으로 사전접수가 마감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당일 연구요약자료집과 연구보고서를 배포할 예정이다.
평택복지재단 서보람 실장은 “평택복지재단 연구성과보고회”는 2018년 진행된 관내 지역복지연구결과를 처음으로 공유하는 자리이며, 지역 정책과 실천현장에 적용하기 위한 논의의 자리인 만큼, 관내 정책관계자분들과 복지실천현장 및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전했다.
평택복지재단 김기성 이사장은 “평택복지재단은 시민중심 새로운 평택을 만들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고, 현장과 소통하며, 공공과 민간의 거버넌스적인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앞으로도 우리 평택시 지역복지 발전의 더욱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6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