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수능이후 비전프로젝트 “드림콘서트” 현장
[시사인경제] 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수능이후 비전프로젝트 – 드림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와 평택시고등학교학생회장단연합이 주관한 이번 콘서트는 수능을 마친 고등학교 3학년 청소년들의 부담과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지역이 함께 응원하는 자리를 마련해 관내 7개 고등학교 3학년 2,070명의 신청인원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평학련 이아진, 정인수의 사회로, 청소년 공연팀에는 영바이브, Mijung, 뭉치면산다, ADT팀이 끼를 펼치고 전문 공연팀에는 필로우, 헤이걸스, 터치유어스팀으로 무대가 구성됐다.

평학련 이아진 학생은 “3학년 졸업전 마지막으로 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라 생각하고 사회자 역할에 기쁘게 참여했다”며 “준비과정에서 대본도 직접쓰고 어려운 생각이 많이 들었지만,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뿌듯하고 즐거운 추억이 된 것 같아 행복했다”고 전했다.

뭉치면산다팀의 박윤희 학생은 “수능이 끝나고 고3들만의 콘서트에 참가했다는 것이 너무 신났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공연에 직접 참가해서 좋았고, 친구들에게 ‘우리 미래는 우리가 만드는거야! 열심히 꿈꾸고 열심히 살자!’ 라고 격려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드림콘서트를 통해 고3들을 응원할 수 있는 자리를 매년 열어갈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6778
  • 기사등록 2018-11-29 09:0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일회용 컵 사용 줄인다…성남시, 텀블러 자동세척기 설치 성남시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 컵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시청 6층 복도에 4월 30일 텀블러 자동세척기를 설치해 시범 운영에 들어갔다.이 세척기는 가로 32.5㎝, 세로 32.5㎝, 높이 81㎝ 크기의 음수대 모양으로, 텀블러 컵을 거꾸로 뒤집어 넣고 10초간 누르면, 별도 세제 없이 전기분해를 통해 생성된 살균수로 자동 살균 세척한다.그...
  2. 수원 영통구에 `나혼자 사는 시민` 위한 거점공간 조성 수원시와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아이에이엠이 영통구에 수원시 1인가구 맞춤형 거점 공간을 마련한다. 두 기관은 지난 4월 29일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을 약속했다.수원시 1인가구 쏘옥 패밀리 회원의 소모임 활동을 지원한다.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2인 이상 예약하면 커피 가격을 10% 할인받고, 공간을 사용할 수 있..
  3. 안산시 5개 대학 총장 한자리에…청년 축제에 `진심` 안산시에 소재를 둔 5개 대학 총장과 교육지원청장이 한자리에 모여 안산시를 대표하는 청년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안산시는 지난 29일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에서 안산교육지원청, 관내 5개 대학(서울예대, 신안산대, 안산대, 한양대 ERICA,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총장이 한곳에 모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 주.
  4. 김포시 기후동행카드 도입 한 달, 이용률 꾸준한 증가세 김포시가 기후동행카드를 지난 3월 30일 김포골드라인에 도입한 지 한 달만에 시민들의 이용 증가율이 꾸준하게 늘고 있다. 시는 기후동행카드 이용자가 첫 날 427명으로 시작해 4월 11일 기준 6배인 2,579명으로 증가했고, 29일 현재 3,160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교통부터 서울편입을 추진 중인 김포시는 경기도 최초로 기후동행카드를 도입, .
  5. 시흥시,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서 콘텐츠 부문 `우수상` 수상 시흥시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부산시 벡스코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시흥고향사랑기부제 특별관`에 참가해 콘텐츠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73개 지자체 및 43개 업체가 참가했다. 시는 이 자리에서 도시 인지도를 높이고, 지역홍보 및 시흥고향사랑 기부자 유치에 주력했다.특히 시는 시화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