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송탄동 2018 경기 ‘사랑 愛 집고치기’ 봉사
[시사인경제] 평택시자원봉사센터는 이웃 2가구를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 ‘사랑 愛 집고치기’ 봉사를 실시했다. 경기도 후원, 경기도자원봉사센터가 주최, 평택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한 이번 봉사는 지난 24일 송탄동과 신장2동에서 각각 활동이 진행됐다.

송탄동에서는 평택시청 공무원 자원봉사단 15명이 참여해 도배, 장판 및 전등교체 등의 활동을 진행했고, 신장2동에서는 비전동성당 소공동체 18명이 참여해 도배, 장판 및 전등교체, 그리고 부분천장보수와 단열작업 등의 집수리 봉사가 진행했다.

이 날 평택에는 첫눈겸 함박눈이 펑펑 내려 집수리 진행에 불편함이 많은 날씨였지만, 두 지역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보람된 활동에 함께 할 수 있음에 뿌듯해 했고, 대상자들에게도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평택시자원봉사센터는 평택시청 공무원봉사단 및 일반 재능나눔 봉사단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집고치기 활동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으며, 따뜻한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평택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6764
  • 기사등록 2018-11-28 14:1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일회용 컵 사용 줄인다…성남시, 텀블러 자동세척기 설치 성남시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 컵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시청 6층 복도에 4월 30일 텀블러 자동세척기를 설치해 시범 운영에 들어갔다.이 세척기는 가로 32.5㎝, 세로 32.5㎝, 높이 81㎝ 크기의 음수대 모양으로, 텀블러 컵을 거꾸로 뒤집어 넣고 10초간 누르면, 별도 세제 없이 전기분해를 통해 생성된 살균수로 자동 살균 세척한다.그...
  2. 수원 영통구에 `나혼자 사는 시민` 위한 거점공간 조성 수원시와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아이에이엠이 영통구에 수원시 1인가구 맞춤형 거점 공간을 마련한다. 두 기관은 지난 4월 29일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을 약속했다.수원시 1인가구 쏘옥 패밀리 회원의 소모임 활동을 지원한다.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2인 이상 예약하면 커피 가격을 10% 할인받고, 공간을 사용할 수 있..
  3. 김포시 기후동행카드 도입 한 달, 이용률 꾸준한 증가세 김포시가 기후동행카드를 지난 3월 30일 김포골드라인에 도입한 지 한 달만에 시민들의 이용 증가율이 꾸준하게 늘고 있다. 시는 기후동행카드 이용자가 첫 날 427명으로 시작해 4월 11일 기준 6배인 2,579명으로 증가했고, 29일 현재 3,160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교통부터 서울편입을 추진 중인 김포시는 경기도 최초로 기후동행카드를 도입, .
  4. 안산시 5개 대학 총장 한자리에…청년 축제에 `진심` 안산시에 소재를 둔 5개 대학 총장과 교육지원청장이 한자리에 모여 안산시를 대표하는 청년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안산시는 지난 29일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에서 안산교육지원청, 관내 5개 대학(서울예대, 신안산대, 안산대, 한양대 ERICA,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총장이 한곳에 모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 주.
  5. 시흥시,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서 콘텐츠 부문 `우수상` 수상 시흥시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부산시 벡스코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시흥고향사랑기부제 특별관`에 참가해 콘텐츠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73개 지자체 및 43개 업체가 참가했다. 시는 이 자리에서 도시 인지도를 높이고, 지역홍보 및 시흥고향사랑 기부자 유치에 주력했다.특히 시는 시화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