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산여성근로자복지센터, 중년 여성 건강을 위한 강좌 진행 - 김오곤 한의사와 함께하는 ‘나의 두 번째 스무살’
  • 기사등록 2018-11-09 13:22:00
기사수정
    김오곤 한의사와 함께하는 ‘나의 두 번째 스무살’ 포스터
[시사인경제] 안산여성근로자복지센터는 오는 17일 안산시평생학습관에서 중년 직장여성들을 대상으로 직장맘 강좌 "나의 두 번 째 스무 살"을 진행한다.

이번 강좌는 40~60대 직장을 다니고 있는 중년여성들이 놓치기 쉬운 건강관리를 주제로 자기 돌봄 및 힐링의 시간으로 진행된다.

강의를 진행하는 김오곤 강사는 현재 한의원을 운영하면서 다수 tv프로그램에 출현하고 있다.

강좌를 통해 중년에 오는 신체변화와 특징, 질병에 대해 정확히 알고 대비하며 나의 건강을 체크함으로써 일상의 안정감과 건강의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 신청은 안산여성근로자복지센터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 ‘@여성근로‘로 가능하며, 직장여성이 아닌 중년여성도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산여성근로자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올해 설립 20주년을 맞이하는 안산여성근로자복지센터는 1998년 설립 된 이후로 여성들의 든든한 벗으로 상담사업, 고용유지 지원 사업, 교육사업 근로자 환경 개선 캠페인 등 다양한 사업들을 통해 일과 생활이 조화로운 사회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힘써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6250
  • 기사등록 2018-11-09 13:2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남사읍 마마애찬 저소득층 위한 사골곰탕 50팩 기탁식 지난 26일, 용인특례시 처인구 남사읍 행정복지센터(이상숙 남사읍장)에서는 마마애찬(정혜임대표)과의 사골곰탕 기탁식 행사가 있었다.저소득층을 위한 이번 행사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준비한 마마애찬의 첫 기탁행사였다. 앞으로 1년간 총 300팩의 사골곰탕을 정기적으로 기탁할 계획이며 약...
  2. 고양시, 시내버스 67번 공공관리제 노선 전환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오는 7월 1부터 교하차고지에서 화정역까지 운행하는 67번 노선을 6대에서 총 10대로 증차(4대)하고 공공관리제로 전환해 운행한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67번 노선은 평일 출퇴근시간대에 최대 30분이었던 배차간격이 15분까지 단축되고 덕이동, 화정동 주민들은 올해 12월 개통 예정인 GTX-A 대곡역으로의 접근성이 크.
  3. 광명시, 비휠체어 교통약자 위해 임차택시 등 신규 도입 광명시가 7월 1일부터 비휠체어 교통약자들을 위한 임차택시 6대와 대체수단 2대(전기차)를 도입해 운영한다. 광명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휠체어리프트가 설치된 ‘광명희망카’ 32대(카니발 27대, 레이 5대)를 운영해 왔으나, 매년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여 탑승 때까지 장시간 대기하는 불편이 발생하고 있어 특별교통수단의 배.
  4. 시흥대로(국도 39호선) 둔대~관곡 구간 왕복 8차로, 7월 1일 개통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시흥대로(국도 39호선) 둔대~관곡 구간 1.2km 왕복 8차로를 오는 7월 1일에 개통한다고 밝혔다. 국도 39호선 확장공사(둔대~하중)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장현지구 광역교통개선대책의 하나로 추진 중인 사업이다.  이는 시흥장현 공공주택지구 개발로 인한 교통량 증가와 차로 협소로 인한 불편 사항을 해소하기 ...
  5. 경기도 시흥,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분야 특화단지 지정 산업통상자원부가 추진한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분야 특화단지 공모`에 지난 27일 시흥시가 지정됐다. 경기도는 지난해 반도체 특화단지 지정에 이어 바이오 특화단지까지 지정되며 첨단산업 분야의 역량과 성장 잠재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특화단지는 국가 차원에서 바이오 분야를 집중 지원해 초격차 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