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소년들이 만들어가는 청소년 정책 - 제3회 평택시 청소년정책 종합토론회 진행
  • 기사등록 2018-11-09 11:25:00
기사수정
    2018 제3회 평택시 청소년정책 종합토론회 포스터
[시사인경제]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차세대위원회와 청소년단체협의회가 공동주관하는 ‘제 3회 평택시 청소년정책 종합토론회’가 오는 17일 청소년문화센터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올해 3회를 맞이하는 청소년정책토론회는 ‘평택시 청소년 정책, 어떻게 바꿀 수 있을까? "시민은 나이를 가리지 않는다."’ 는 주제로 청소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신들의 관심 있어 하는 분야를 선택 한 뒤 분임별 토론 과정을 거쳐 평택시 청소년정책에 대하여 제안하고, 평택 시장과의 간담회를 통해 청소년의 의견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을 제공 할 예정이다.

17일 진행되는 청소년정책토론회는 평택시 청소년 정책에 대해 청소년의 의견을 자유롭게 이야기 하고 청소년 참여로 사회를 변화시키는 청소년 시민을 모집하고 있다.

청소년정책토론회에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기관 청소년운영위원회·자치조직 및 동아리 또는 청소년 단체의 청소년 동아리, 학교 밖·근로 청소년 등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14일 오후 6시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청소년정책토론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글 문서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6244
  • 기사등록 2018-11-09 11:2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남사읍 마마애찬 저소득층 위한 사골곰탕 50팩 기탁식 지난 26일, 용인특례시 처인구 남사읍 행정복지센터(이상숙 남사읍장)에서는 마마애찬(정혜임대표)과의 사골곰탕 기탁식 행사가 있었다.저소득층을 위한 이번 행사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준비한 마마애찬의 첫 기탁행사였다. 앞으로 1년간 총 300팩의 사골곰탕을 정기적으로 기탁할 계획이며 약...
  2. 고양시, 시내버스 67번 공공관리제 노선 전환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오는 7월 1부터 교하차고지에서 화정역까지 운행하는 67번 노선을 6대에서 총 10대로 증차(4대)하고 공공관리제로 전환해 운행한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67번 노선은 평일 출퇴근시간대에 최대 30분이었던 배차간격이 15분까지 단축되고 덕이동, 화정동 주민들은 올해 12월 개통 예정인 GTX-A 대곡역으로의 접근성이 크.
  3. 시흥대로(국도 39호선) 둔대~관곡 구간 왕복 8차로, 7월 1일 개통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시흥대로(국도 39호선) 둔대~관곡 구간 1.2km 왕복 8차로를 오는 7월 1일에 개통한다고 밝혔다. 국도 39호선 확장공사(둔대~하중)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장현지구 광역교통개선대책의 하나로 추진 중인 사업이다.  이는 시흥장현 공공주택지구 개발로 인한 교통량 증가와 차로 협소로 인한 불편 사항을 해소하기 ...
  4. 광명시, 비휠체어 교통약자 위해 임차택시 등 신규 도입 광명시가 7월 1일부터 비휠체어 교통약자들을 위한 임차택시 6대와 대체수단 2대(전기차)를 도입해 운영한다. 광명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휠체어리프트가 설치된 ‘광명희망카’ 32대(카니발 27대, 레이 5대)를 운영해 왔으나, 매년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여 탑승 때까지 장시간 대기하는 불편이 발생하고 있어 특별교통수단의 배.
  5. 경기도 시흥,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분야 특화단지 지정 산업통상자원부가 추진한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분야 특화단지 공모`에 지난 27일 시흥시가 지정됐다. 경기도는 지난해 반도체 특화단지 지정에 이어 바이오 특화단지까지 지정되며 첨단산업 분야의 역량과 성장 잠재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특화단지는 국가 차원에서 바이오 분야를 집중 지원해 초격차 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