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찾아가는 진로콘서트 성료 - 평택시진로체험지원센터주관 6회 개최, 다양한 현장 멘토와 청소년들이 함께 만나는 특별한 순간
  • 기사등록 2018-11-09 11:21:00
기사수정
    찾아가는 진로콘서트
[시사인경제] 평택시진로체험지원센터 드림ON은 찾아가는 진로콘서트 총6회기를 지난 8일 청북중학교에서 마쳤다.

6회차는 가수 기획사 대표 홍재훈 멘토와 함께, 평택 서부지역 중학교 50여명의 청소년이 함께 했다.

홍재훈 멘토는 청소년들에게 기획사 현장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매니저, 기획사 관계자로서 갖추어야 할 팁 등을 소개하는 등 구체적인 노하우를 알려 줬다.

이번 콘서트에 참여한 최아현 학생은 “연예계 시장에 대해 직접적으로 자세히 설명해 주어서 감사하고, 특강이 끝난 뒤에도 한 명 한 명 이야기를 들어주시면서 같이 고민해 주셔서 더 좋았다.”라고 말했다.

홍재훈 멘토는 “청소년 친구들과 함께하여 설레고 재밌는 시간이었다. 청소년과 직접 교감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됐다. 청소년들이 좋은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으면 꼭 참여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진로콘서트는 각 분야 전문직업인들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로특강을 통해 해당 직업 세계를 소개하고 토크쇼 형식의 톡투유 시간을 통해 청소년들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내년에도 청소년들의 욕구를 반영하여 진행 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6242
  • 기사등록 2018-11-09 11:2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남사읍 마마애찬 저소득층 위한 사골곰탕 50팩 기탁식 지난 26일, 용인특례시 처인구 남사읍 행정복지센터(이상숙 남사읍장)에서는 마마애찬(정혜임대표)과의 사골곰탕 기탁식 행사가 있었다.저소득층을 위한 이번 행사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준비한 마마애찬의 첫 기탁행사였다. 앞으로 1년간 총 300팩의 사골곰탕을 정기적으로 기탁할 계획이며 약...
  2. 고양시, 시내버스 67번 공공관리제 노선 전환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오는 7월 1부터 교하차고지에서 화정역까지 운행하는 67번 노선을 6대에서 총 10대로 증차(4대)하고 공공관리제로 전환해 운행한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67번 노선은 평일 출퇴근시간대에 최대 30분이었던 배차간격이 15분까지 단축되고 덕이동, 화정동 주민들은 올해 12월 개통 예정인 GTX-A 대곡역으로의 접근성이 크.
  3. 광명시, 비휠체어 교통약자 위해 임차택시 등 신규 도입 광명시가 7월 1일부터 비휠체어 교통약자들을 위한 임차택시 6대와 대체수단 2대(전기차)를 도입해 운영한다. 광명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휠체어리프트가 설치된 ‘광명희망카’ 32대(카니발 27대, 레이 5대)를 운영해 왔으나, 매년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여 탑승 때까지 장시간 대기하는 불편이 발생하고 있어 특별교통수단의 배.
  4. 시흥대로(국도 39호선) 둔대~관곡 구간 왕복 8차로, 7월 1일 개통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시흥대로(국도 39호선) 둔대~관곡 구간 1.2km 왕복 8차로를 오는 7월 1일에 개통한다고 밝혔다. 국도 39호선 확장공사(둔대~하중)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장현지구 광역교통개선대책의 하나로 추진 중인 사업이다.  이는 시흥장현 공공주택지구 개발로 인한 교통량 증가와 차로 협소로 인한 불편 사항을 해소하기 ...
  5. 경기도 시흥,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분야 특화단지 지정 산업통상자원부가 추진한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분야 특화단지 공모`에 지난 27일 시흥시가 지정됐다. 경기도는 지난해 반도체 특화단지 지정에 이어 바이오 특화단지까지 지정되며 첨단산업 분야의 역량과 성장 잠재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특화단지는 국가 차원에서 바이오 분야를 집중 지원해 초격차 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