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성맞춤아트홀 개관1주년 기념공연 <뮤지컬 콘서트> 포스터
[시사인경제] 안성맞춤아트홀이 오는 11월 7일 개관 1주년과 연말을 맞아 다양하고 수준 높은 기획 공연들을 잇달아 선보인다. 안성맞춤아트홀은 2017년 11월 개관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시민들의 문화·예술 갈증을 해소하고 경기남부 대표 문화공간으로 자리 매김해 가고 있다.

11월 9일 안성맞춤아트홀은 개관1주년 기념공연 옥주현·이건명·이지훈·이지혜 "뮤지컬 콘서트"를 시작으로 개그쇼, 클래식, 발레,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마련했다. "뮤지컬 콘서트"는 시민들의 호응 속에 티켓 오픈과 함께 매진됐다.

개그콘서트의 인기 주역 박성호, 김원효, 김재욱, 정범균, 이종훈이 뭉쳐 만든 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은 11.17~18 양일간 공연한다.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면 공연할인을 받을 수 있다.

11월 24일 경기필하모닉 상임지휘자 마시모 자네티와 피아니스트 발렌티나 리시차가 브람스 교향곡 1번과, 피아노 협주곡 2번을 선보일 예정이다.

12월 15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국립발레단 내한공연 "호두까기인형"은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러시아 정통 클래식 발레의 진수를 맛 볼 수 있을 것이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과 빅밴드가 함께하는 콘서트가 열린다. 연인, 친구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캐롤부터 귀에 익숙한 재즈, 그녀의 대표곡 까지 다양한 곡으로 구성했다.

12월 30일 안성맞춤아트홀이 준비한 송년음악회는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이다. 이번 공연은 특별한 친구 피아니스트 지용 &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함께한다. 클래식 곡을 대형 오케스트라와 함께 협연하며 2018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이다.

12월 기획공연은 11월 1일 오후 2시부터 티켓을 판매할 예정이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앞으로도 안성맞춤아트홀은 시민과 함께 소통하며 지역문화예술의 거점을 공고히 하고 더 나아가 경기남부를 대표하는 새로운 ‘문화예술 랜드마크’로 그 입지를 다질 예정이며, 보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과 전시 프로그램으로 시민들께 선사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5912
  • 기사등록 2018-10-30 15:2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경희 이천시장,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직접 챙긴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6월 28일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관련 주요부서장(11개 부서) 간담회를 개최 했다. 지난 3월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해 본 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내 지역업체 물품 등 우선구매와 관련한 사항이 많은 부분을 차지했고, 이..
  2. 취임 2년 신상진 성남시장, 직원들 위한 커피차 이벤트 `눈길` 민선 8기 취임 2주년을 맞은 신상진 성남시장이 직원들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7월 2일 낮 12시 시청 광장에서 열린 이 이벤트는 `신상 카페`라고 이름 붙인 푸드 트럭 2대를 동원해 1700명분의 커피를 친환경 다회용 컵에 담아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날 커피차 사장으로 변신한 신상진 성남시장은 직원 한명 한...
  3.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 성료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직원들의 인권 감수성 향상 및 조직 내 인권 문화 조성을 위해 시 전 직원과 산하기관 직원 26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국가인권위원회 추천작 ▲ 인종차별적 모습을 통해 편견적 시선에 대해 생각해 보는 `그린북`(6.25.) ▲ 진정한 어.
  4. 광명시, 통장 역량 키우는 `통장 현장 탐방` 첫 도입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전체 통장을 대상으로 시 주요 기관에 방문해 시정철학을 공유하는 `통장 현장 탐방`을 처음 실시한다.통장 현장 탐방은 지역활동가로서의 통장 역량을 배양하고 대민 활동 수행 능력을 높이는 한편, 방문 기관에 담긴 주요 시정철학 공유해 시정 전반에 대한 통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통장 현장 탐방은 ...
  5. 오성과 한음의 고장 포천시,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 진행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2024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포천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유산연구센터(센터장 김재홍)가 주관하며 국가유산청이 후원하는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은 경기도 유형문화유산인 용연서원, 경기도 기념물인 화산서원, 경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