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처음 시작하는 미니멀 라이프’ 선혜림 저자 특강 - “물건은 최소로, 행복은 최대로” 미니멀 라이프 노하우 전수
  • 기사등록 2018-08-31 10:20:00
기사수정
    ‘처음 시작하는 미니멀 라이프’
[시사인경제] 부천시립상동도서관에서는 오는 9월 5일 제40회 도서관아카데미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처음 시작하는 미니멀 라이프’의 저자인 미니멀 홈스타일리스트 선혜림 작가를 초빙하여 진행된다.

선혜림 작가는 물건으로 포화상태가 되어버린 집 청소와 생활에 지쳐 피곤해져 가는 일상의 경험담을 토대로 기존의 미니멀 라이프가 이야기하는 모조리 버리는 ‘금욕적인 집’이 아닌 일상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심플하면서도 예쁜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자신만의 철학이 담긴 ‘미니멀 홈스타일링’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김영애 상동도서관 독서진흥팀장은 “집에 돌아오면 지나치게 많은 물건들로 불편함을 느꼈거나, 물건을 정리했을 때의 상쾌했던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것이다.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할지 모를 때, 이번 강연에서 많은 팁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가장 편안한 공간인 집에 대해 점검할 수 있는 이번 강연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자 강연은 선착순 120명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4204
  • 기사등록 2018-08-31 10:2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남사읍 마마애찬 저소득층 위한 사골곰탕 50팩 기탁식 지난 26일, 용인특례시 처인구 남사읍 행정복지센터(이상숙 남사읍장)에서는 마마애찬(정혜임대표)과의 사골곰탕 기탁식 행사가 있었다.저소득층을 위한 이번 행사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준비한 마마애찬의 첫 기탁행사였다. 앞으로 1년간 총 300팩의 사골곰탕을 정기적으로 기탁할 계획이며 약...
  2. 시흥대로(국도 39호선) 둔대~관곡 구간 왕복 8차로, 7월 1일 개통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시흥대로(국도 39호선) 둔대~관곡 구간 1.2km 왕복 8차로를 오는 7월 1일에 개통한다고 밝혔다. 국도 39호선 확장공사(둔대~하중)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장현지구 광역교통개선대책의 하나로 추진 중인 사업이다.  이는 시흥장현 공공주택지구 개발로 인한 교통량 증가와 차로 협소로 인한 불편 사항을 해소하기 ...
  3. 광명시, 비휠체어 교통약자 위해 임차택시 등 신규 도입 광명시가 7월 1일부터 비휠체어 교통약자들을 위한 임차택시 6대와 대체수단 2대(전기차)를 도입해 운영한다. 광명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휠체어리프트가 설치된 ‘광명희망카’ 32대(카니발 27대, 레이 5대)를 운영해 왔으나, 매년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여 탑승 때까지 장시간 대기하는 불편이 발생하고 있어 특별교통수단의 배.
  4. 고양시, 시내버스 67번 공공관리제 노선 전환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오는 7월 1부터 교하차고지에서 화정역까지 운행하는 67번 노선을 6대에서 총 10대로 증차(4대)하고 공공관리제로 전환해 운행한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67번 노선은 평일 출퇴근시간대에 최대 30분이었던 배차간격이 15분까지 단축되고 덕이동, 화정동 주민들은 올해 12월 개통 예정인 GTX-A 대곡역으로의 접근성이 크.
  5. 경기도 시흥,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분야 특화단지 지정 산업통상자원부가 추진한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분야 특화단지 공모`에 지난 27일 시흥시가 지정됐다. 경기도는 지난해 반도체 특화단지 지정에 이어 바이오 특화단지까지 지정되며 첨단산업 분야의 역량과 성장 잠재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특화단지는 국가 차원에서 바이오 분야를 집중 지원해 초격차 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