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제3회 CYS-Net 실행위원회 정기회의
[시사인경제]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김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8월 마지막 주 가정의날을 맞아 지역 위기청소년 지원을 위한 CYS-Net 실행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CYS-Ne 실행위원회는 지역사회 내 청소년관련기관이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내 위기 청소년 조기발견, 연계 지원 강화를 위한 지역사회 통합지원체계 필수연계기관의 실무자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연4회의 정기회의와 위기사례별 실무자 자문위원단구성의 수시회의를 통해 위기청소년 사례 발굴 및 평가와 각 기관별 주요 행사 등을 공유하고, cys-net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이번 회의에서는 필수연계기관인 김포교육지원청, 김포경찰서,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 등 유관기관과 지역사회 청소년관련기관 실무자가 참여해 ‘다문화 가정 등 위기청소년을 위한 가족역량강화‘에 대하여 각 기관에서의 지원방안 논의와 각 기관의 청소년사업 공유 및 협력방안을 모색하는 자리였다.

이와 관련하여 김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김포시 청소년들의 특성을 다각적으로 이해하고, 위기청소년의 위기상황에 대처해 지원할 수 있도록 CYS-Net 실행위원회를 적극적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4024
  • 기사등록 2018-08-30 10:3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남사읍 마마애찬 저소득층 위한 사골곰탕 50팩 기탁식 지난 26일, 용인특례시 처인구 남사읍 행정복지센터(이상숙 남사읍장)에서는 마마애찬(정혜임대표)과의 사골곰탕 기탁식 행사가 있었다.저소득층을 위한 이번 행사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준비한 마마애찬의 첫 기탁행사였다. 앞으로 1년간 총 300팩의 사골곰탕을 정기적으로 기탁할 계획이며 약...
  2. 시흥대로(국도 39호선) 둔대~관곡 구간 왕복 8차로, 7월 1일 개통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시흥대로(국도 39호선) 둔대~관곡 구간 1.2km 왕복 8차로를 오는 7월 1일에 개통한다고 밝혔다. 국도 39호선 확장공사(둔대~하중)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장현지구 광역교통개선대책의 하나로 추진 중인 사업이다.  이는 시흥장현 공공주택지구 개발로 인한 교통량 증가와 차로 협소로 인한 불편 사항을 해소하기 ...
  3. 광명시, 비휠체어 교통약자 위해 임차택시 등 신규 도입 광명시가 7월 1일부터 비휠체어 교통약자들을 위한 임차택시 6대와 대체수단 2대(전기차)를 도입해 운영한다. 광명시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휠체어리프트가 설치된 ‘광명희망카’ 32대(카니발 27대, 레이 5대)를 운영해 왔으나, 매년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여 탑승 때까지 장시간 대기하는 불편이 발생하고 있어 특별교통수단의 배.
  4. 고양시, 시내버스 67번 공공관리제 노선 전환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오는 7월 1부터 교하차고지에서 화정역까지 운행하는 67번 노선을 6대에서 총 10대로 증차(4대)하고 공공관리제로 전환해 운행한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67번 노선은 평일 출퇴근시간대에 최대 30분이었던 배차간격이 15분까지 단축되고 덕이동, 화정동 주민들은 올해 12월 개통 예정인 GTX-A 대곡역으로의 접근성이 크.
  5. 경기도 시흥,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분야 특화단지 지정 산업통상자원부가 추진한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분야 특화단지 공모`에 지난 27일 시흥시가 지정됐다. 경기도는 지난해 반도체 특화단지 지정에 이어 바이오 특화단지까지 지정되며 첨단산업 분야의 역량과 성장 잠재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특화단지는 국가 차원에서 바이오 분야를 집중 지원해 초격차 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