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남문화재단, 인기 패밀리 뮤지컬 〈핑크퐁랜드-황금별을 찾아라〉 개최 - 귀여운 아기상어와 핑크퐁 만나러 〈핑크퐁랜드〉로 출발
  • 기사등록 2018-08-30 10:23:00
기사수정
    <핑크퐁랜드-황금별을 찾아라> 포스터
[시사인경제] 단순하고 귀여운 가사와 귀에 착착 감기는 노래, 화려한 율동과 재미난 스토리로 매진 열풍을 일으킨 국민 키즈 콘텐츠 핑크퐁 뮤지컬이 한층 더 새로운 모습으로 오는 9월 8일과 9일 양일간 하남문화예술회관을 찾아온다.

핑크퐁 뮤지컬의 세 번째 시리즈인 〈핑크퐁랜드- 황금별을 찾아라〉는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꿈과 환상이 가득한 핑크퐁랜드를 방문해 빛을 잃어가는 황금별을 살려내는 여정을 그렸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기존 캐릭터 외 ‘핑크퐁과 튼튼쌤의 율동 콘서트’와 ‘튼튼쌤의 율동 체조 교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튼튼샘’이 출연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튼튼쌤은 황금별을 찾기 위해 과자마을, 공룡마을, 바다마을, 밤의마을 등을 차례로 방문한다.

그들이 방문하는 마을마다 헨젤과 그레텔, 티라노사우르스, 깔깔요정 등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캐릭터들이 나타나 ‘상어가족’을 비롯한 신나는 싱어롱과 함께 황금별을 찾아다닌다.

이 과정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이 시시때때로 객석으로 내려와 관객들과 친근하게 인사하며 노래하고 춤추는 즐거운 소통의 장이 펼쳐진다.

화려한 LED 영상과 역동적인 무대 활용으로 환상적이고 다이나믹하게 구현된 이번 공연은 영유아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간결한 스토리와 튼튼체조, 사랑스러운 상어가족 동요, 황금별을 모으는 체험 등으로 재미나게 구성되어 우리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공연 문의 및 예매는 하남문화재단이나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하남문화재단 SNS와 친구를 맺으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4015
  • 기사등록 2018-08-30 10:2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경희 이천시장,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직접 챙긴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6월 28일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관련 주요부서장(11개 부서) 간담회를 개최 했다. 지난 3월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해 본 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내 지역업체 물품 등 우선구매와 관련한 사항이 많은 부분을 차지했고, 이..
  2. 취임 2년 신상진 성남시장, 직원들 위한 커피차 이벤트 `눈길` 민선 8기 취임 2주년을 맞은 신상진 성남시장이 직원들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7월 2일 낮 12시 시청 광장에서 열린 이 이벤트는 `신상 카페`라고 이름 붙인 푸드 트럭 2대를 동원해 1700명분의 커피를 친환경 다회용 컵에 담아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날 커피차 사장으로 변신한 신상진 성남시장은 직원 한명 한...
  3.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 성료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직원들의 인권 감수성 향상 및 조직 내 인권 문화 조성을 위해 시 전 직원과 산하기관 직원 26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국가인권위원회 추천작 ▲ 인종차별적 모습을 통해 편견적 시선에 대해 생각해 보는 `그린북`(6.25.) ▲ 진정한 어.
  4. 광명시, 통장 역량 키우는 `통장 현장 탐방` 첫 도입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전체 통장을 대상으로 시 주요 기관에 방문해 시정철학을 공유하는 `통장 현장 탐방`을 처음 실시한다.통장 현장 탐방은 지역활동가로서의 통장 역량을 배양하고 대민 활동 수행 능력을 높이는 한편, 방문 기관에 담긴 주요 시정철학 공유해 시정 전반에 대한 통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통장 현장 탐방은 ...
  5. 오성과 한음의 고장 포천시,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 진행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2024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포천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유산연구센터(센터장 김재홍)가 주관하며 국가유산청이 후원하는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은 경기도 유형문화유산인 용연서원, 경기도 기념물인 화산서원, 경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