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천시 공인중개사 연수교육
[시사인경제] 부천시는 지난 28일과 29일 시청 어울마당에서 공인중개사 1천30여 명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연수교육을 실시했다.

공인중개사의 업무 전문성을 높이고 부동산 거래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이번 교육은 부동산중개 관련 법령, 부동산중개 실무, 부동산 세제 실무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공인중개사 연수교육은 개업 및 소속공인중개사가 매 2년마다 받아야하는 법정교육으로, 사이버교육과 집합교육을 각각 6시간 이상 받아야 한다.

올해 연수교육 대상자는 1천530여 명으로, 올해 말까지 교육을 받지 않으면 100만원 이하 과태료가 부과된다.

부천시는 오는 9월 5일 집합 연수교육을 추가로 실시한다. 경기도 부동산포털에서 사전 신청한 부천시 공인중개사 445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사전에 신청하지 못한 경우 당일 신분증과 사이버교육이수증을 지참하고 현장접수 후 교육을 들을 수 있다.

김태동 시 부동산과장은 “이번 연수교육은 교육 대상자의 편의를 높이고 교육수요 폭등에 따른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대상자는 빠짐없이 교육에 참석할 것”을 당부했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부동산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4003
  • 기사등록 2018-08-30 10:0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경희 이천시장,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직접 챙긴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6월 28일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관련 주요부서장(11개 부서) 간담회를 개최 했다. 지난 3월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해 본 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내 지역업체 물품 등 우선구매와 관련한 사항이 많은 부분을 차지했고, 이..
  2. 취임 2년 신상진 성남시장, 직원들 위한 커피차 이벤트 `눈길` 민선 8기 취임 2주년을 맞은 신상진 성남시장이 직원들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7월 2일 낮 12시 시청 광장에서 열린 이 이벤트는 `신상 카페`라고 이름 붙인 푸드 트럭 2대를 동원해 1700명분의 커피를 친환경 다회용 컵에 담아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날 커피차 사장으로 변신한 신상진 성남시장은 직원 한명 한...
  3.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 성료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직원들의 인권 감수성 향상 및 조직 내 인권 문화 조성을 위해 시 전 직원과 산하기관 직원 26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국가인권위원회 추천작 ▲ 인종차별적 모습을 통해 편견적 시선에 대해 생각해 보는 `그린북`(6.25.) ▲ 진정한 어.
  4. 광명시, 통장 역량 키우는 `통장 현장 탐방` 첫 도입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전체 통장을 대상으로 시 주요 기관에 방문해 시정철학을 공유하는 `통장 현장 탐방`을 처음 실시한다.통장 현장 탐방은 지역활동가로서의 통장 역량을 배양하고 대민 활동 수행 능력을 높이는 한편, 방문 기관에 담긴 주요 시정철학 공유해 시정 전반에 대한 통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통장 현장 탐방은 ...
  5. 오성과 한음의 고장 포천시,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 진행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2024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포천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유산연구센터(센터장 김재홍)가 주관하며 국가유산청이 후원하는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은 경기도 유형문화유산인 용연서원, 경기도 기념물인 화산서원, 경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