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항공전 인기 폭발, 홈페이지 방문객 폭주 - 행사 앞두고 온라인 판매액 지난해 총액 3배 돌파
  • 기사등록 2014-10-08 09:03:00
기사수정

 【경기인뉴스】2014 경기항공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7일 경기도(도지사 남경필)에 따르면 오는 10월 9일 수원 공군기지에서 개막하는 ‘공군과 함께하는 2014 경기항공전’ 입장권의 온라인 사전 판매가 사상 최대 규모를 기록하고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등 이례적인 열기를 보이고 있다.

 

 

도 관계자는 “지난 6일 미디어데이 개최 후 대대적인 언론보도로 홈페이지가 방문객 폭주로 인해 일시 다운되는 등 어느 때보다 높은 관심도를 나타내고 있다.”며 “올해 경기항공전 입장권 온라인 사전 판매가 7일 현재 지난해 총액의 3배 이상인 2억 원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경기도는 1호선 세류역과 인접한 행사장소와 항공전 인지도 상승 등을 인기몰이 원인으로 꼽았다. 항공전은 지난해까지 안산시 사동에서 개최됐으나, 올해 공군과 손잡으며 개최지를 수원공군기지로 옮겼다.

 

경기도와 공군은 항공전 관람객이 매년 40~50만 명 수준을 기록하고 있는 것을 감안해 교통 혼잡 방지와 빠른 입장을 위해 자가용 대신 수원 공군기지 정문과 바로 연결되는 국철 1호선(세류역)을 이용해 줄 것을 적극 당부했다.

 

또 행사가 열리는 수원 공군기지 인근에 1만2,000대 규모의 주차장을 마련하고, 주차장에서 항공전 행사장을 연결하는 셔틀버스 52대를 운행할 계획이다.

 

10월 12일까지 열리는 올해 경기항공전은 70여 대의 항공기와 300여 점의 공군 무기가 등장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로 열린다.

 

이를 위해 경기도와 공군은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 에어쇼를 국내 단일 행사 최다인 5회로 늘리는 계획을 확정했다.

 

개막일 오후에는 국내 에어쇼 사상 최대 규모인 40여 대의 항공기가 동시에 축하비행을 펼치며 장관을 연출할 계획이다. 또, 미국 곡예비행팀 국가대표 ‘휴비 톨슨’과 헝가리 출신 곡예사 ‘졸탄 베레즈’ 등 해외 유수 비행단의 특별한 공중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입장권은 홈페이지(www.경기항공전.com)와 스마틱스(www.smartix.co.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전예매 시 최대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497
  • 기사등록 2014-10-08 09:0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의정부시, 제1회 사회복지 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 성료 의정부시는 지난 5월 9일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한 사회복지포럼 `모두의 복지콘썰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모두의 복지콘썰트는 작년 12월 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 개관을 기점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담론과 다양한 복지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고자 마련했다.의정부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이날 첫 행사는 ..
  2. 이현재 하남시장,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 속으로` 이현재 하남시장이 정책 싱크탱크인 정책모니터링단과 함께 현장을 방문해 `미사호수공원 랜드마크화`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 등 도시브랜드 가치 상승 아이디어 찾기에 나섰다.10일 하남시에 따르면 이현재 시장과 김동연 하남시 정책모니터링단 총괄부단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9일 `2024년 제3회 정책모니터링단 정기회의`를 현장 ...
  3.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 위한 연합 발대식` 개최 군포시(시장 하은호)와 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호종)는 지난 5월 9일 군포시청 대회의실에서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군포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군포시 복지공동체 구축을 위한 연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에서 활동하는 민·관, 민·민이 상호 협력하는 체계를 구축했으며 ..
  4. 경기도, 자동차정비업소에 환경친화적자동차 정비 장비 최대 250만 원 지원 경기도가 전국 최초로 하이브리드, 전기차 같은 환경친화적 자동차 정비·검사장비 개선 비용을 지원하는 `경기도 자동차정비업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환경친화적 자동차란 전기자동차·태양광자동차·하이브리드자동차 또는 연료전지자동차를 말한다.경기도 집계에 따르면 경기도 내 환경친화적 자동차는 2020년...
  5. 포천시, 교통약자 위한 `바우처 택시` 운행 확대 추진 포천시는 5월부터 교통약자를 위한 `바우처 택시`를 기존 75대에서 83대로 확대해 운영한다.`바우처 택시`는 교통약자의 이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를 통해 배차예약이 들어오면 운행 중인 일반택시가 대상자에게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포천시는 바우처 택시의 운행을 확대하기 위해 포천도시공사(교통약자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