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힘들고 지친 일상, 힐링을 원하신다면 가족과 함께 국화향기 가득한 우리꽃식물원을 찾아가보자.
|
화성시 우리꽃식물원(화성시 팔탄면 소재)에서 10월 10일부터 19일까지 ‘들국화와 함께하는 추억만들기’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1만㎡ 부지에 가을을 대표하는 들꽃 구절초, 쑥부쟁이, 벌개미취와 같은 국화과 식물을 비롯해 300여 점의 국화 조형물과 국화분재 작품을 전시하고, 가을에 어울리는 관악 5중주, 마술 등 다채로운 공연과 ‘무료 식물심기’, 가족이나 친구에게 전하는 ‘손엽서 우체국’ 등 이벤트와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11일에는 어린이 사생대회 및 백일장도 개최된다. 참가신청은 식물원 홈페이지(http://botanic.hscity.go.kr/)를 통해 사전에 접수하면 된다. 현장 접수도 가능하나 사전접수 인원에 따라 제한될 수 있다.
박주성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우리나라에서 자생하는 우리꽃 감상은 물론이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어느 해 보다 많이 준비했다”며 시민들을 초대했다.
화성시 우리꽃식물원은 우리나라 5대 명산의 식생대를 재현해 사계절 푸른 식물들을 볼 수 있는 한옥형태의 사계절관, 식물이용원, 학습원, 생태식물원, 초화류의 군락지, 석림원, 어울림 마당 등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등산로에서는 삼림욕을 경험할 수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4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