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9일간 열리는 오션판타지 ‘2018 화성 뱃놀이 축제’100배 즐기기 - 오는 26일 오후 4시부터 개장식, 퍼레이드, 개막축하 콘서트 열려
  • 기사등록 2018-05-25 15:08:00
기사수정
    2018 화성 뱃놀이 축제
[시사인경제]지난해 32만명을 끌어 모으며 수도권 최고의 ‘체험형 해양축제’로 자리매김한 ‘화성 뱃놀이 축제’가 오는 26일 문을 연다.

전곡항과 제부도에서 오는 6월 3일까지 9일간에 걸쳐 펼쳐지는 이번 뱃놀이 축제는 지난해보다 넓어진 무대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체험 프로그램 티켓 구매는 행사 당일 오전 9시부터 행사장 내 매표소에서 가능하다. 특히 올해부터는 오래 대기할 필요 없이 현장에서도 바로 모바일로 예매가 가능한 인터넷 티켓링크가 구축돼 보다 편리한 체험이 가능하다.

예매가 가능한 체험프로그램은 크루저요트, 고급요트, 유람선, 낚시어선, 황포돛배, 바다해설사, 제부도 바지락캐기, 당성 Sea-Road 탐험, 독살물고기잡기, 화성 지질여행 등이다.

지난해 최고의 인기를 보였던 수상자전거, 맨손물고기잡기, 펀보트를 비롯해 올해 신설된 35m 길이의 롱슬라이드, 바다 위를 걸을 수 있는 인플랫 슈즈, 바운스 서핑보드, 수중범퍼카, 수중림보, 생존수영교육 등은 선착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나게 놀았다면 이젠 출출한 배를 채울 차례,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어난 푸드트럭 29대와 F&B 등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된 푸드코트를 비롯해 전곡항 전역에 위치한 맛집들을 순회해 보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승선체험 티켓을 소지하면 제부도 일대 음식점 18개소에서 바지락 칼국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겨야한다.

또한 서커스, 마술, 문화공연 등이 쉴 새 없이 행사장 곳곳에서 펼쳐지고, 제부도에서는 동탄예술시장 in 제부도와 전국남녀 비치발리볼대회, 경기만에코뮤지엄 제부도 아트파크 페스티벌이 열려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26일에는 전곡항에서 오후 4시부터 개장식을 비롯해 고대무역선, 신라시대 무역상인, 당성 사신단, 요트, 카니발무용수로 꾸며진 ‘오션판타지 퍼레이드 in 당성’과 해상에서 40여척의 배들이 기함을 도열하는 ‘해상퍼레이드 in 화성’이 열린다.

이후 진행되는 개막식에 이어 KFM 경기방송 ‘라쇼’에는 홍진영, 울랄라 세션, 에이프릴, 핸썹, 샤샤 등 유명 아이돌과 뮤지션들이 출연해 축하 콘서트를 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3828
  • 기사등록 2018-05-25 15:0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경희 이천시장,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직접 챙긴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6월 28일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관련 주요부서장(11개 부서) 간담회를 개최 했다. 지난 3월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해 본 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내 지역업체 물품 등 우선구매와 관련한 사항이 많은 부분을 차지했고, 이..
  2.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 성료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직원들의 인권 감수성 향상 및 조직 내 인권 문화 조성을 위해 시 전 직원과 산하기관 직원 26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국가인권위원회 추천작 ▲ 인종차별적 모습을 통해 편견적 시선에 대해 생각해 보는 `그린북`(6.25.) ▲ 진정한 어.
  3. 취임 2년 신상진 성남시장, 직원들 위한 커피차 이벤트 `눈길` 민선 8기 취임 2주년을 맞은 신상진 성남시장이 직원들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7월 2일 낮 12시 시청 광장에서 열린 이 이벤트는 `신상 카페`라고 이름 붙인 푸드 트럭 2대를 동원해 1700명분의 커피를 친환경 다회용 컵에 담아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날 커피차 사장으로 변신한 신상진 성남시장은 직원 한명 한...
  4. 광명시, 통장 역량 키우는 `통장 현장 탐방` 첫 도입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전체 통장을 대상으로 시 주요 기관에 방문해 시정철학을 공유하는 `통장 현장 탐방`을 처음 실시한다.통장 현장 탐방은 지역활동가로서의 통장 역량을 배양하고 대민 활동 수행 능력을 높이는 한편, 방문 기관에 담긴 주요 시정철학 공유해 시정 전반에 대한 통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통장 현장 탐방은 ...
  5. 오성과 한음의 고장 포천시,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 진행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2024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포천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유산연구센터(센터장 김재홍)가 주관하며 국가유산청이 후원하는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은 경기도 유형문화유산인 용연서원, 경기도 기념물인 화산서원, 경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